편마모 판단하기전에
양쪽 앞바퀴를 비교해서
좌우 동일하게 바깥쪽이 안쪽보다 좀더 다랏다믕 정상...토인이 고속직진성에 유리하기에 그릉다고 함

여기엔 또 차량 특성이 존재하기에 항상 좌우 타야
비교를 해바야대

또하나 대개 좌우조향과 토우인으로인해 바깥쪽이 달키능하나 정상값을 버서난 토인값이라믄 몇달만에 통타이어 대며 관련 하체 부속 망가짐 그르니까 일명 노아다이, 엔드볼, 쇽업소버 등의 고장은 편마모를 발견하기전에 이미 이상증상으로 느끼게대늬 자동으로 알게 댈꺼야

마지막으로 타야소음은 얼라이먼트 트러짐 문제보다 타이어드래 특성이 더 크므로 이또한 참고하믕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