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천 부탁드려요.. 고객을 무시하는 재규어 더이상은 참을수 없네요

매일 매일 지구 반대편 까지 퍼질때까지..

차량 모델: 재규어 XE 20d

사고이력: 무사고 무교환 차량

연식: 2017 9 29

주행거리: 22000

안녕하세요 재규어 소유자 입니다. 차량 에 문제가 있는대도 수리가 안대는 재규어 써비스센타 와 재규어 본사에 어이가 없는 현실에 문의 합니다.

이제 1년 조금 넘은 신차 급 차량 에 네비게이션 노이즈  , 음성 먹통 , 화면정지 현상 문제로  9월 경 센터 방문 네비 업데이트 이후 센터페시아 들뜸 현상발생 으로 인해 차량 내부 소음 발생 및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개선 이 없어 102 2차 센터방문, 또다시 업데이트 3시간 및 센터페시아 1차 재 조립 출고 확인 결과 들뜸 현상 유지 2차 재 조립 후 결과 센테페시아 내장재 조립 불량(내장재 부품 불량) 확인 센터 측 보증 절차 확인 재규어 본사 제출 했습니다.

하지만 재규어 본사측 주장 내장재 부품에 대한 보증기간 이 없다는 답변 수리가 안되다고 합니다.

재규어 본사 통화 결과 참 어이 없는 결과

1 . 센터페시아 내장재 보증내용 없음 수리불가.. (보증 목록에 없다면)보상처리가 안되나요?

2 . 네비게이션 노이즈 , 화면정지 현상 업데이트. 1차,2차업데이트 이후 개선 은 없고 노이즈 증상만 더 커지고 업데이트 말고는 방법이 없다 (그럼 노이즈 현상 이 업데이트 에 관련이 이나 싶지만 확인할 방 벙법 없나요)

-결과-

재규어 본사 측 상담원 요약(노취 파일)

고개님ㅋㅋ 센터페시아 내장재 보증은 없어요 그냥 타세요 그리고 약간에 내장재 불량 소음은 고객님이 감수하세요 아 그리고 네비 노이즈 현상은 그냥 업데이트 문한정 받으시고 약간에 문제는 고객님 감수하세요 ㅋㅋ 라고함

고객은 봉이다, 그냥 적당히 타세요, 무한 보증내용 없다 는 말..뿐 참

재규어 코리아 홈피 에 고객지원 글귀

서비스 및 보증 : 재규어는 3년 간의 신차 보증기간늘을 약속드립니다.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신경쓰는 특별한 보증으로 고객님의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드립니다...(https://www.jaguarkorea.co.kr/ownership/index.html)

이거 뭐 동내 장난감 구매도 아니고 너무 답이 없는 행동과 말들…? 이거 뭐 고객을 호구로 생각하는 재규어.. 임직원님들 그럼 안되지 안나요 앞으로 재규어 불매운동 시작 입니다.

추천 부탁드려요.. 고객을 무시하는 재규어 더이상은 참을수 없네요..

보배 님들 한번만 도와주세요. 정중히 부타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