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우리가 남이가'와 같은 더러운 만행으로 나라를 망쳐버린 이유를 언론의 잘못된 보도라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언젠가부터 이곳에서 BMW코리아와 관련된 부정적인 글을 몇번 올렸습니다. 저는 BMW를 싫어하지 않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했던 브랜드이며 지금도 BMW의 기술은 세계 최고 중 하나라고 인정하는 바입니다. 하지만 가끔씩 나타나서 이렇게 글을 올리는 것은 한 브랜드의 안티짓거리를 하기위함이 아닙니다. 언젠가부터 제 눈에는 BMW코리아의 보이기식 언론보도가 보여지는 것 같아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함이니 이점 참조 바라며

오늘 이 늦은시간에 글을 올리는 이유는

올해 5월 환경부에서 디젤게이트 관련 디젤차량들을 테스트 하여 그 결과를 공개한 것에 대해 올바른 정보를 제공해 드리기 위함입니다.



http://m.bobaedream.com/board/bbs_view/import/544827

위 글은 아주 잘못된 보도입니다.
제 글을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장 최근에 작성했던 글의 내용에 보시면
디젤게이트의 현주소는 벤츠 BMW 할 것 없이 모든 디젤차의 문제라고 말씀 드렸고 이 문제의 핵심은 DPF에서 필터링은 시간이 지날수록, 주행거리가 늘어날수록 필터가 재역할을 못하게 되어 질소산화물이 많이 나오게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쉽게 말해 신차일땐 상대적으로 적게 나오고 년식이 지날수록 더 많이 나오게 된다는게 핵심입니다.
그런데 위의 자료는 520d가 상대적으로 가장 신차일 것이란 추측을 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8월2일 독일 정부 및 관련기관등에서 디젤게이트 정상회담을 열었으며 엄격한 테스트 결과를 발표하였는데, 아이러니한 것은 여기엔 BMW520d는 질소산화물이 가장 적게 나온 차량 BEST10 목록에 없습니다. 반대로 벤츠 e220d가 최상위에 위치하며 e220d 4매틱까지 최상위에 랭크가 됩니다.
여기서의 결과는 국내 환경부에서 시험한 것과 완전히 다른 결과치를 보인 것이죠. 물론 국내 테스트와 독일의 테스트 모두 조작을 하진 않았을 것입니다만, 완전히 반대의 결과가 나온 것에 대해선 우리는 다시금 생각을 해봐야 합니다.

그리고 확신을 할 수는 없으나 제가 안타까운 것은
'국내 테스트 결과'는 DAUM 커뮤니티 자동차 뉴스 메인뉴스로 장식한반면 '독일 테스트 결과'는 쉽게 찾을 수 없는 뉴스라는 것입니다.
누가 위 뉴스에 득을 취할지... 그 득을 취한 자가 제발 의도적인 마케팅 즉 돈으로 사는 뉴스가 아니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BMW코리아가 g30 5시리즈 출시 후 편향적인 시승기를 가장한 뉴스를 많이 내보낸 것은 있었지만 위의 것은 절대 아니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BMW빠든 벤츠빠든 디젤은 모두가 아직은 미완성의 기술임을 인정하며 누가 사기를 쳤느니 누가 망하겠다 누가 끝났네 역시 누구뿐이 없네 등등... 말도 안되는 소리 지껄이며 상대에게 비아냥 거리는 글 이제 그만 좀 했음 좋겠습니다.

밑의 기사는 아주 어렵게 찾은 독일 테스트 기사 입니다.

http://humandrama.tistory.com/1676


글값은 추천으로 받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