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히 오리지널로 위장되어 거의 알아 볼 수가 없다: 하지만 4개의 눈은 거의 기존의 것을 유지하리라 예상하며 2009년 출시 예정이다.

심볼의 특성은 같다 : 새로운 E-클래스는 미래의 그리고 특별히 더 친환경적인 엔진 세대를 즉 Bluetec- 디젤 테크놀로지를 장착할 예정이다. 2010 년에 오염 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B- 클래스 시간을 예고한다

운전석은 즉 둥근 인스트루멘트, 익숙한 조절 장치, 무릎 에어백 시리즈 등은 거의 기존의 것이 유지될 것이다.

미국의 무스탕이 한국화되다 : 현대 자동차의 Coupe 는 바다 건너에서는 Tiburon 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된다.


시리즈에 사람들은 터무니 없이 움직이는 라인 , 모든 방향에서도 전혀 맞지 않는 비율 그리 좋지 않은 기억을 가진다. 하지만 이 두 번째 시리즈는 모든 면에서 발전을 이룬다

                      현대 자동차는 새로운 Coupe 리어 엔진으로 교환한다

차는 2008 말에 출시될 예정이며 유럽과 미국에는 아마도 2009 년부터 판매될 것으로 보인다 . 엔진으로는 전통적인 6통 실린더와 8기통 실린더-시리즈가 이야기 되고 있다.

명확히 커진 백라이트가 차의 뒷부분을 지배한다 . 트렁크 공간의 후드는 백라이트 중간에 끼이듯 들어간다. 기존의 모델과 같이 배기구는 양쪽에 장착된다

접을 수 있는 철제 로프가 더 선호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Audi는 천으로 된 바리오 로프를 적용 한다. 출시 예정인 A3rio 에도 마찬가지이다.


 

콤팩트 한 Audi가 2008년 여름에 출시되더라도 A3의 전체 시리즈는 모두 정비되어 새로운 모습을 선 보일 것이다. 변형된 그릴과 범퍼, 새로운 전조등과 백라이트 등은 다른 기업의 에 비해 더할 나위 없이 멋진 외형을 자랑하며 예외 없이 모던한 직접분사 엔진이 장착될 예정이다

A3 휘발유 차는 제일 약한 125마력의 1.4리터 엔진부터 200마력의 2.0 TFSI 엔진까지 제공될 예정이며 또한 연비를 절감을 위해서는 140마력의 강한 2.0TDI가 제공될 예정이다. A3rio 의 가격은 아직까지 미정이다.

새로운 A3riolet BM W Z4 의 새로운 버전이 된다: 2번째 시리즈는 최신 Roadster 의 얼굴을 그대로 유지한다. 유명한 BMW의 차체는 가늘어 진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특히 경력부분에서는 부드러운 볼바드( Boulevard )-타이거가 승리를 거둔다.


                   새로운 BMW Z4 는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인상을 남긴다.

Z4 커지고 , 많은 공간을 제공하며 유쾌해 보이며 천으로 바리오 로프를 장착한다 . Roadster 는 더 이상 미국에서 생산되지 않고 레겐스브르크(Regensburg)에서 생산될 예정이다

 

  

 

     지난주 {독일현지소식} 재규어XF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보다 나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번역 : 아우토미떼

 

                                        

                                  http://cafe.naver.com/benzsaj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