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W Golf VI

 

여기 넘버 식스가 달리고 있다!

미국이라는 나라는 눈에 띄지 않고 몇 대의 자동차를 주행할 수 있는 충분히 큰 나라이다. 그렇다면 폭스바겐은 불운했는가? Scirocco 가 주행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Golf 그 중에서도 VI 의 테스트 현장을 잡는 절호의 찬스를 우리는 포착한다.

 

여기에서 보게 되는 차는 2008년 말부터 전세계의 믿음을 얻을 것이 확실하다: 바로 Golf 이다 .

 6번째세대 Golf가 실질적인 완전한 변형을 한 것은 아니다.

하지만 폭스바겐은 최신 모델에 더 많은 공을 들여 개발을 한다.

이것은 디자인에서부터 시작된다: Golf VI 는 회사의 새로운 얼굴로써 정비된 Golf V 처럼 보인다.

처음 Golf VI 을 스케치할 단계부터 폭스바겐은 특히 내부 공간에 보다 나은 가치를 부여하고자 하였다.

 Golf VI 트롤 판넬은 보기에만 더 좋아 보이는 것이 아니라 촉감도 더 좋아졌으며 이 외에도 많은 장비 패키지들이 새로이 연결된다.

정보에 의하면 컨셉트라인( Conceptline )의 베이스 모델에는 기본적으로 에어컨을 포함한다고 한다.

 콤포트라인( Comfortline ) 버전에는 음악이 연주되며, 하이라인( Highline )- Golf 의 좌석은 가죽으로 커버된다.

 그리고 GTI는 예상하건대 더욱 다이나믹해질 것이다. 2008년부터 장비 프로그램에는 2008년13대신에 10개의 엔진 장비만이 포함된다.


비록 Golf VI 가 변형된 외형을 가지더라도 사람들은 한눈에 Golf의 유전자임을 알아볼 것이다.

하지만 로프는 기존의 것이 그대로 유지된다. 물방울 모양의 더블 챔버-전조등은 Passat Eos 를 연상시키며 거울과, 방향지시등, 알로이휠 그리고 범퍼 또한 새로이 스타일링 된다 .

가는 리플렉터, 가라 앉은 안개등 그리고 분리된 헤드라이트 등은 더 많은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이다 . 그렇다면 가격은? 기본 가격은 16,500유로에서부터 출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가렸다고 하기보다는 몸매를 더욱 강조한: 전면과 뒷면의 검은색의 커버가 미래의 Golf를 더 드러나게 한다. 놀라울 정도로 디테일 하게 보이는 사진들(누군가에게 목격을 당하고 싶었던 것은 아닐까

Golf VI 의 외형은 정비된 Golf V 와 같이 보인다.

                                     Golf VI 의 외형은 정비된 Golf V 와 같이 보인다.

5단 도어 그리고 3단도어의 미래의 Golf는 지금 테스트 중이다. 장착된 모든 작은 장치에서부터 모든 부분이 테스트 되기 때문에 아직 조금의 시간이 더 걸릴 것으로 보인다.

2010년 전에는 이차를 자동차 시장에서는 볼 수 없을 것이라 보인다. 6번째 세대의 Golf가 비록 모든 외형이 변형되더라도 사람들은 이 차가 Golf라는 것을 한눈에 인식할 수 있을 것이다.


 

로프는 기존의 것이 그대로 유지된다. 물방울 모양의 더블 챔버-전조등은 Passat Eos 를 연상시키며 거울과, 방향지시등, 알로이휠 그리고 범퍼 또한 새로이 스타일링 된다

가는 리플렉터, 가라 앉은 안개등 그리고 분리된 헤드라이트 등은 더 많은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이다

 


            친절한 시도: 흰색의 천이 Golf VI 를 먼 거리에서의 시선  사진 기자들로부터 보호해야만 한다.  



사진들로 보아 지금은 이날의 테스트의 끝을 알리는 듯 하다. 하지만 프로토 타입 사진기자들도 사람이니만큼 쉬어야 할 시간이 온것 같다.

3단도어의 차는 5단도어의 차에 비하여 더욱 다이나믹해 보인다. Golf IV 에도 이는 마찬가지 일 것이다. 폭스바겐은 Golf IV 의 내부를 아주 고급스럽게 연결할 것을 계획한다.


 

Golf VI 컨트롤 판넬은 보기에만 더 좋아 보이는 것이 아니라 촉감도 더 좋아졌으며 이 외에도 많은 장비 패키지들이 새로이 연결된다. 정보에 의하면 컨셉트라인( Conceptline )의 베이스 모델에는 기본적으로 에어컨을 포함한다고 한다.

 

                                                               번역: 아우토미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