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brid V12.... 이 엔진에는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뿐 아니라 사회적 지위와 장치 그리고 주행의 기쁨이 있다.

 

600hL의 h는 하이브리드의 첫 글자, L은 long의 첫 글자 그리고600은 가상 배기량을 말하는 것이다.

 

  5천cc V8 plus전기엔진은 6천cc-V12와 거의 상응하는 성능을 가진다 .

 

  내용들은 어쨌던 일본의 마케팅 매니저들이 이야기하는 이다 .

 

 Mercedes S 600은  독일에서 출시된 자동차 중에서도 럭셔리-리무진 즉 최고급의 차에 속한다. 하지만 최소한 서류상에는 Lexus가 더 우위를가지며  거의 모든 부분에서 S- 클래스급에  속한다 .

 

LS- 디자인은  훌륭했던 캠리를 연상하게 한다. 하지만 이렇게 보수적으로 보이는 현상 속에 숨어 있는 최상의 톱-테크닉을 드러내 보이기에는 역부족이다

 예를 들어 하이브리드-파워, 올-휠 구동장치, 온/오프 가능한 스태빌라이저, 8단계-CVT-변속기, 방향전환 가능한 LED-메인 헤드라이트등이 이에 속한다.

 

 이 모든 것의 가격은 Mercedes 600 S 기본가격보다 40,000유로 이상이 싼 가격에 제시되었다.

 

하지만 이러한 모든 것들이  세대교체의 길을 열어줄까 ? 일정한 관점에서 본다면 LS 600h 는 하나의 교묘히 포장된 속임수이다 .

 

하이브리드 엔진이 그렇다는 것이 아니라 330리터에 불과한 트렁크는 최하점이다 더우기 Golf 트렁크가 이보다 20리터 더 넓을 정도이다 .

 

그리고 내부 공간도 좁은 편이다. 퍼스트클래스급 여행을 원한다면 120밀리미터 긴 L-모델을 선택하여야 할 것이다.

 

S- 클래스는 LS 보다 56 mm가 더 넓으며 560리터의 큰 트렁크 사이즈와 뒷 좌석 또한 넉넉한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Mercedes-Benz의 Data sheet 에만 본다면 LS와 비교할 때 너무 정직 하다: 하이브리드도 아니고, 올-휠-구동기도 아니다. 하지만 S600 한 마리의 맹수처럼 질주한다. 레이싱 코스에서 517마력의 강한 출력과 5천500cc 제로백 4.6초  패스한다.

 

그렇다면 Lexus ?  비록 LS 600h 속에 445마력의 5천cc-V8과 224마력의 E-머쉰이 같이 가동되지만 제로백은 6.3초에 그친다.

또한 만약 하이브리드-파워-테스트를 한다면 무슨 변화가 일어나는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대답은: 그리 많은 것이 변화되지 않는다 . 엔진은 지금 보다 8% 높이 가동되고 페달은 부드럽게 작동한다. 하지만 445마력의 시스템 성능은 변하지 않는다.

 

Benz는  1,900루트에서 무장된 830토크를 뒤쪽 엑셀에 장착하여 주행하기에 Lexus는 출발뿐 아니라 주행 중에도 Benz를 이길 수 있는 기회는 얻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만약 Lexus가 제시한 수치를 믿는다면은 틀림 없이 판매-결전에서 Lexus승리를 거둘 것이 틀림없는 기정사실이다 .

 

에너지 소비량 9.5~14.3리터는  수치로 주행 요건에 따라 많이 달라지는 것을 알 수 있다.

 

도시에서는 Mercedes S600은  21.7리터로 그리고 Lexus는 11.3리터로 계산되었다.

 

 현실적으로 에너지 흐름을 좋게 포장하여 디스플레이 해놓는다면 고객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보다 나은 위치에 서게 된다 .

 

 Lexus는 Stop-and-go- 교통상황,  교통 체증과 속도 제안에 적합한 차이다 . 이유는 대부분의 시간을 부분 부하 범위에서 그리고 매번 브레이크 작동시 에너지-리커버를 통하여 다음 신호를 위한 에너지를 미리 비축하기 때문이다.

 

일본인들은 190 km/h 까지 하이브리드가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절약하는지 정확히 알고 싶어했다.

 

 하지만 내부에 설치된 두 대의 board computer 는 다르게 말한다.

 

속력을 가하자마자 약 30리터가 흐르고 인젝션 노즐에서는 더 많은 에너지가 소비된다.

 

중간 정도 가속도의 도시외곽 교통에서는 2대의 오버리그-리무진들은 거의 비슷한량의 에너지를 소비한다.

 

 이에 분명해지는 것은 먼 아시아에서 온 자동차의 CO2 관련한 것 또한 도시 교통에 적용된 것이다.

 

현실적인 조건에서의  에너지 소비량은 먼저 상세한 테스트를 거친 후 알려줄 수 있을 것이다.

 

LS 600h 를 운전한다는 것은 절대적인 고요함을 즐긴다는 것이다.

 

V12가 처음 스타트부터 가속 주행시까지 완전히 청각적으로 훌륭한 음향에 지배되는 동안 Lexus 에서는 지속적으로 가스페달을 밟을 때도 줄곧 얼음과 같은 평화스러움이 존재할 뿐이다.

 

가속력은 거의 동등해서 두 자동차가 보이지 않은 어떠한 끈으로 수평으로 묶어 동등한 어떠한 힘에 의하여 앞으로 당겨지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도요타의 하이브리드-파이어니어들은 Prius에 정말 어떠한 일종의 정신적인 태도를 진정 가지고 좋아했었다 .

 

하지만 LS 600h를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유는 이와는 반대로 LS가 잘나가고 힘을 일정하게 도로에 전달하고 환경을 생각한다는 등의  현실적인 이유에서이다.

 

하지만 명성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은 S600 선호할 것이다. 이것은 단지 강한 힘의 엔진의 명성 때문만이 아니라 S-클래스 즉 소유자의 사회적 지위 와 신분 등과 결부되기 때문이다.

 

S 600은 감각이 풍부한 스티어링과 공격적인 브레이크, 부드러운 서스펜션, 보다 쉬운 핸드링을 가진다.

 

 하지만 운전석은 S320 너무 비슷하고 V12의 엔진은 부족하다는 느낌을 준다.

 

펑크 등의 비상상태에서의 Lexus 안전타이어와 비교를 한다면 Lexus 조금 더 자연스럽지 못하게 딱딱하게 굴러가며 이때 조그마한 홈이나 경사 등에도 편안하기 보다는 아주 퉁명스럽게 반응한다.

 

 S 600의 스티어링은 단지 관련 특성과 상황에만 변화하는 것이 아니라 더욱이 위기 상황에서는 임의적으로 개정-작동된다.

 

 먼저 이것에 적응해야만 하지만 방향 파인더는 아주 황홀한 인상을 남긴다. 이와는 반대로 올-휠-구동기는 유연성을 자랑하며 미끄럼방지 등 어떠한 상황에서 도의 안정성을 전달하여 믿음이 가도록 아주 멋지게 작동된다.

 

Lexus는  현명한 세부항목과 혁명적인 방법으로 차의 장치에서부터 환경 보호까지 거의 모든 요구에 적합하게 만들어진 차로 많은 부분에서 사람들을 흡족하게 한다.

 

S600 Lexus보다 더 나은 드라이브카이며 빛나는 사회적 지위의 상징일지는 모르나 장기적인 관점에서 봤을 때는 LS 600 h에 더 많은 관심이 가는 것은 명확한 사실이다.

 

단거리를 많이 주행하는 사람 또는 운전사를 따로 둔 사람은 Lexus를 더 심각하게 고려해보는 것이 나을 것이다. 

 

 이것은 단지 Co2 낮은 연료소비량 때문이 아니라 특히 뒷 자석의 탑승자가 충분히 경험해도 되는 유희본능의 만족감 때문이다.

하지만 이와는 반대로 Mercedes는 세계적으로 더 유명하며 더욱 승차감이 안정적이며 고속 주행시 더욱 재미를 느낄 것이다. S-600 의 가격은 거의 모든 면에서 LS 600 h 를 능가한다

 

번역: 아우토미떼

 

http://cafe.naver.com/benzsaja.caf


일본 기함 Lexus가 처음으로 하이브리드 엔진을 럭셔리-클래스에 장착한다. LS 600h  제시한 측정치처럼 정말로 독일의 Mercedes-Benz S 600 추월 가능하냐는 것이다.

 

 


                                          Lexus LS 600h L

환경 호보에 대한 관심과 좋은 가격: 큰 일본인들을 위한 2개의 마음은 약 110,000유로로 Mercedes S 600 보다 40,000이상 싸다.  전기모터는 힘을 4개의 바퀴에 전달할 수 있도록 직접 변속기에 장착되었다.

 

 


                                              Lexus LS 600h L

  차체 밑에 LS 600h 는 5리터 크기의 V8와 224마력 출력의 강한 전기엔진을 장착한다.  전체 시스템 성능은 총 445마력이다.

 

 


                                              Lexus LS 600h L

 iDrive ? 커맨드 또는 MMI: Lexus 내부에서 운전자는 주행 전에 두개의 버턴을 찾아서 눌러야만 한다. 하지만 그대신 차는 아주 력셔리한 장치들로 호화스러운 대접을 받을 것이다



















게시물을 뉴스에 인용 할때는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세요.
열기 댓글 7 쓰기
  • 유럽에선 아직 일본차 똥차취급받습니다. 이게 현실입니다.
    일본차가 장비나 완성도면에서는 평가가 좋습니다만 차량 성격 자체가 대체로 유럽스타일을 만족시키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유럽차는 성능,고속주행성을 중시하는반면 일본차는 정숙성,안락함을 중시하기때문에 서로 코드가 안맞는거지요.
    어벤저RT07.05.18 19:00신고
  • 어벤저 --- 개소리 지껄이고 앉아계시네요. 렉서스는 이미 벤츠를 개뱅진 취급하고 있거든요? 현재 세계 최고의 럭셔리카는 일본차라는거 온 세상 세계 사람들이 다 아는데.. 최고의 기술력 도요타. 최고의 자동차 도요타 이게 현재 현실이거든요.
    벤츠가 최고라는 뱅신같은 현실에서 얼릉 달아나라고 엉?
    CIBALAMA07.05.18 20:16신고
  • "현재 세계 최고의 럭셔리카는 일본차라는거 온 세상 세계 사람들이 다 아는데"

    "최고의 기술력 도요타. 최고의 자동차 도요타 이게 현재 현실이거든요"



    한심하다 못해 측은하다....이봐 찌질이, 인생 그렇게 싼 맛에 살거야?

    씹다 버린 껌 마냥, 되는대로 대충대충 그렇게 막 살아도 되는 거야?
    정들면 다 07.05.18 20:30신고
  • 사실... 잔고장 측면에서 보면... 저도 토요타의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만...저 같으면 벤츠 사겠습니다... 가문의 영광이죠... 벤츠라는 브랜드차량을 소유하는 자체가...
    타블로치킨07.05.18 20:40신고
  • 사람들의 의식은 역시 벤츠...지만
    벤츠판매 지지부진한 사이 도요타는 글로벌 자동차1위로 부상했죠
    컨트로버셜07.05.18 23:00신고
  • 판매량과 생산량만 따진다면 단연 도요타가 세계1위입니다. 하지만 기술적인 프리미엄과 차량에 대한 가치는 벤츠가 아직 세계적 선두임에는 확실하죠 하지만 렉서스도 엄청나게 큰발전을했습니다. 이렇게 두회사의 최고급엔트리모델을 비교하고 평가의 대상이 되었다는게 그증거죠 그리고 두회사 모두 좋은 차를 만든다는거에는 틀림없습니다.
    깨동이07.05.19 01:40신고
  • cibalama님, 아버지가 렉서스를 소유하고 있는 초등학생 정도로 보이네요, 말하는 수준이 3학년 정도의 저학년 수준입니다.
    정확한 정보를 알려 드리지요, 렉서스의 기함인 LS460의 가격은 렉서스가 가장 대우받는 북미 시장에서도 벤츠 S-600의 절반가격입니다. S65의 1/3 가격이고요, 쉽게 말해서 가장 잘팔리는 시장에서도 아직 벤츠의 절반가격 정도로 팔리는 가치밖에 없다는 겁니다.
    그리고 가장 선진시장인 서유럽 시장에서는 심하게 천대받고 있습니다. 독일 3사보다 훨씬 싼 가격에 팔고 있지만 렉서스의 전 라인업의 판매량은 BMW 3시리즈 한차종의 판매량보다 적습니다. 그들이 쏟아부은 마케팅 비용을 감안하면 치욕스러운 결과지요,
    자,, 그럼 초등학생인 씨발라마한테 다시 묻겠습니다. 너같은면 18만불짜리 S클래스 가질래, 아니면 그 1/3가격인 LS가질래?? 병신 아니면 세배 비싼 S클래스 가지겠지?? 후훗,,
    개소리니, 개뱅진이니 뱅신같은이니 세계최고의 럭셔리 일본차라니,, 이런 개소리로 보배드림 물 흐리지 말고 그냥 사라져 주라,, 너같이 매너없이 글쓰면서 거짓까지 유포하는 키보드 워리어는 대접해줄 필요가 없다.
    sia07.05.20 05:36신고

파워링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