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방향 파워 운전석
방향 파워 조수석
운전석, 미러 및 핸들에 대한 2 메모리 시스템
앞좌석 열선 처리
뒷좌석 열선 처리
좌우 독립 공조 제어
파워 틸트 및 텔레스코픽 핸들
파워 리어 선쉐이드
뒷좌석 오디오 및 공조 제어
수동 모드를 지원하는 5단 자동 변속
가죽 내장재
Genuine Dark Bird's-eye Maple Accents
인피니티 아날로그 시계


버튼 하나로 뒤쪽 유리창의 퍼포레이티드 스크린 (perforated screen) 을 통해 실내를 시원하게 하고 눈부심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뒷좌석 옆 유리창을 위한 수동 선쉐이드를 통해서는 외부열과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으며 보다 안락한 실내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Q45의 공조 제어 시스템은 단순히 제어 기능만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별도 설정 기능은 운전석과 조수석에서 각자 공조 제어가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좌우 독립 공조 제어를 통해 운전석과 조수석에서 사용자별로 빠르고 간편하게 에어컨 작동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운전석이나 조수석의 뒤쪽과 쿠션 아랫쪽을 통해서 차갑거나 뜨거운 공기를 회전시킴으로써, 그 어떤 방법보다 훨씬 빠르고 완벽하게 온도 설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운전석의 각 부분이 여러분의 기호에 맞게 적절한 탑승 준비를 합니다. 이 기억 기능은 심지어 핸들의 위치 및 외부 미러 설정까지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Q45는 최고급 자동차의 가치에 어울리는 고급 자재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Genuine dark bird's-eye maple accents 의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가죽 내장재가 실내 전체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뒷좌석 탑승자는 Q45를 운전하는 즐거움을 공유할 수는 없지만 Q45가 제공하는 품격은 만끽할 수 있습니다. 파워 리클라인 및 열선 처리된 좌석은 더할 나위 없는 안락함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뒷자석 승객이 내릴 때 좌석을 자동적으로 이동시켜 승객의 하차를 돕는 자동 하차 어시스트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Q45의 승객이 된다는 것은 단순히 누군가 드라이브를 제공한다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가집니다. Q45 뒷좌석 탑승자는 자신에게 적합한 환경을 별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뒷좌석 중앙 콘솔에 위치한 공조 제어 기능은 온도 및 송풍 설정을 조절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뒷좌석 탑승자는 오디오 레벨을 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튜너, 디스크, 또는 카세트를 원하는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피니티 네비게이션 시스템 (선택사양)
리어뷰 모니터
차량 정보 시스템
300와트, 8 스피커 Bose??오디오 시스템
In-dash 6-disc CD Autochanger
다기능 조향 핸들
차량 이모빌라이저 및 알람

Q45의 고출력방전(HID) 크세논 전조등은 할로겐 램프보다 밝을 뿐만 아니라 조사범위도 훨씬 넓습니다. Q45 고유의 7렌즈 설계는 보다 넓은 장거리의 정확한 광 경로를 제공하며, 자동 레벨 기능은 렌즈각이 항상 도로와 일치하도록 도와줍니다.
Q45의Bose?? 오디오 시스템은 12인치Nd?? 우퍼를 포함해 음향학적으로 조화된 8개의 스피커를 통해서 300와트의 고품격 하이파이 음질을 제공합니다. In-dash 6CD Autochanger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음악을 항상 가까이 두고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AudioPilot™ 노이즈 보상 기술은 주변 노이즈를 보상하기 위해 음량 레벨을 자동적으로 조절합니다.
이제, 후진 방법에 대해 새로운 시각을 가질 때입니다. 중앙 콘솔의 LCD 디스플레이는 트렁크에 설치된 작은 카메라를 통해 들어오는 실시간 이미지를 보여주며, 칼라 막대는 뒤쪽에 있는 장애물과의 거리를 측정해서 알려줌으로써 주차를 도와줍니다.


* 리어뷰 모니터는 편리하지만 적절한 후진 절차를 모두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후진시에는 항상 얼굴을 돌려 후방의 안전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견고한 섀시
고성능 벤틸레이티드 안티-록 디스크 브레이크
브레이크 어시스트 장치
전자식 제동력 배분 (EBD)
인피니티 다이내믹 컨트롤 (VDC)
인피니티 트랙션 컨트롤 제어 시스템
듀얼스테이지 앞좌석 에어백
앞좌석 사이드 에어백
사이드 커튼 에어백
강화 승객실
에너지 흡수 크럼플 존
에너지 전달 크로스멤버
사이드도어 빔
앞좌석 액티브 헤드레스트
ISO Childseat fix 시스템
앞좌석 프리 크래쉬

충돌의 강약에 따라 에어백의 반응 정도도 달라야 합니다. 앞좌석 탑승자를 보호하기 위해 운전석 및 조수석의 에어백은 충격의 강도와 안전벨트 착용 여부에 따라 전개 비율을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또, 측면 충돌에 대비한 사이드 에어백은 항상 앞좌석과 함께 움직여 최적의 위치를 유지할 수 있도록 좌석에 직접 장착했습니다. 천장에 장착된 커튼 에어백은 측면
창틀 위쪽의 헤드라이너에서 전개되어 측면 충돌시 앞좌석 및 뒷좌석
탑승자를 보호합니다.


* 에어백은 보완적 성격의 안전장치일 뿐이므로, 반드시 안전벨트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조수석에는 후향(rear-facing) 유아용 보조시트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또, 12세 이하의 모든 어린이는 뒷좌석에 탑승하되, 체격에 따라 유아용 보조시트나 부스터 시트, 안전벨트 등을 사용해야 합니다. 운전석 및 조수석 사이드 에어백과 커튼 사이드 에어백은 차량의 측면 충돌시, 충격이 심할 경우에만 동작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설명서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후방 충돌이 발생할 경우 필요에 따라 앞좌석 액티브 헤드레스트가 위쪽과 앞쪽으로 동시에 이동하여 머리를 지탱함으로써 목뼈 골절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급제동시 대개의 운전자들이 브레이크를 충분히 빠르고 강하게 밟지 못합니다. 브레이크 어시스트 기능은 운전자의 브레이크 사용 성향을 파악해서
실제 급제동시 최단거리 정지를 할 수 있는 최대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브레이크 어시스트는 운전자 보조 장치로서 충돌 경고 또는 방지 장치가
아닙니다. 항상 경계를 늦추지 않고 안전 운행 및 차량을 적절히 제어하는
것은 운전자의 책임입니다.

Q45의 운전자 및 모든 탑승자는 3-point 안전벨트로 인해 확실한 안전을
보장 받습니다. 특히 앞좌석은 프리 크래쉬가 장착되어 있어서 급제동을 감지하는 순간 충돌에 대비해 자동으로 안전벨트를 단단하게 고정시켜 줍니다.
Q45의 VDC*는 일련의 센서를 사용해 운전 방향을 감지하고 차량이 항상
제어 상태에 있도록 도와줍니다. 자동차가 언더스티어나 오버스티어를
시작하는 상황을 감지하면 VDC는 각 휠에 적절한 제동 압력을 적용하고 또 엔진 출력을감소시켜 운전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자동차를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인피니티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은 가속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서 가속 시 헛도는 바퀴를 감지할 경우 해당 바퀴로의 엔진 출력은 자동으로
감소시킵니다.


* 인피니티 VDC 시스템은 운전 안정성 향상을 위해 설계된 것으로,
갑작스런 핸들 조작이나 부주의 또는 위험한 운전기술에 의한 사고를
방지할 수 없습니다. 항상 안전운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5리터 V8
340 마력
46kg.m 토크
티타늄 32 밸브
가변 인덕션
연속 가변 밸브 타이밍
인피니트 토크 디맨드
저마찰 피스톤, 캠, 크랭크섀프트
알루미늄 엔진 블록 및 헤드
수동 모드를 지원하는 5단 자동 변속
후륜 구동
4륜 독립 서스펜션
운전자 설정 액티브 댐퍼 서스펜션
17인치 알루미늄 휠
인피니티 다이내믹 컨트롤(VDC) 시스템

숨막힐 정도로 놀라운 340 마력, 46kg.m토크의 동급* 최강 엔진을 개발하기 위해서 인피니티 기술진은 Q45 V8 엔진내의 공기 흐름을 제어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낮은 토크를 끌어 올리거나 높은 마력을 출력할 수 있도록 공기를 엔진 속도에 따라 다른 경로로 주입하는 흡기 매니폴드가 그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변 배기 시스템 또한 배기 압력을 감소시킴으로써 Q45의 성능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Q45의 첨단 브레이크가 이처럼 놀라운 출력을 어떻게 제어하는지 직접 확인해 보십시오.


* Ward’s Upper Luxury Class의 동급 세단, “2005 Q45 대 2004
경쟁차종 비교”에 기초한 자료입니다.

V8 엔진의 32개 티타늄 밸브는 강철보다 가벼워 엔진을 보다 빠르고 조용하게 회전할 수 있도록 해주는 동시에 강철보다 강해 고속에서 발생하는 응력을 보다 잘 견뎌낼 수 있습니다. 이는 향상된 내구성에 즉각적인 반응 능력까지 갖춘 탁월한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엔진 속도에 따른 출력을 최적화하기 위해서 컴퓨터가 지속적으로 밸브의 타이밍을 미세하게 조정합니다.

Q45는 급경사나 강한 맞바람과 같이 자동차의 속도에 영향을 주는 외부조건들을 감지할 수 있어서, 운전자가 가속 페달을 밟기 전에 자동으로 엔진의
출력을 증가시키고 기어를 전환해서 자동차의 속도를 유지시켜 줍니다.
어답티브 5단 자동 변속 장치는 엔진파워를 손실 없이 그대로 강력한
추진력으로 바꿔주며, 변속 장치의 전자장치는 운전자의 운전 스타일에
적합한 자동 변속 성능을 제공합니다. 수동 변속 모드를 선택할 경우 정밀
하게 기어비가 조정된 각 기어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어떤 모드를 사용하든 놀라운 엔진파워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마찰이 감소하면 성능은 증대됩니다. Q45는 고도로 정밀하게 제작된 크랭크섀프트와 캠을 사용하며, 피스톤은 원활한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아주 매끄러우면서도 강도가 높은 몰리브덴으로 코팅되어 있습니다. 이제, 보다 빠른 가속이 가능하고 주행 효율은 더 높은 고성능 엔진의 위력을 느껴보십시오.
Q45의 핸들링은 반응성 및 제어성이 뛰어납니다. 이러한 성능이 VDC*를
통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VDC 시스템의 많은 센서들이 자동차가 언더스티어나 오버스티어를 시작하는 상황을 감지하면 VDC는 각 휠에 적절한 제동 압력을 적용하고 또 엔진 출력을 감소시켜서 운전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자동차를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뛰어난 제어성능이 어떻게 높은
안전성을 보장하는지 직접 확인해 보십시오.


* 인피니티 VDC 시스템은 운전 안정성 향상을 위해 설계된 것으로, 갑작스런 핸들 조작이나 부주의 또는 위험한 운전기술로 인한 사고를 방지할 수 없습니다. 항상 안전운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자동차 승차감은 어떻습니까?
Q45의 액티브 댐퍼 서스펜션은 부드러운 승차감을 위해서는 “자동” 모드를, 보다 견고한 느낌을 위해서는 “스포츠” 모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어떤 모드에서든 중앙 컴퓨터가 Q45 본체의 움직임을 모니터해 각 휠의
쇽 업소버 성능을 독립적으로 조절합니다. 이를 통해 고품격 세단의 부드러운 승차감과 스포츠 세단의 핸들링 - 몸의 균형을 유지하며 깔끔한 코너링을 제공하는 - 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습니다.


4.5리터 32밸브 V8 엔진 후륜 구동 340hp @ 6,400 RPM 46kg.m @ 4,000 RPM 전륜 : 알루미늄합금 하부 컨트롤 암, strut-tower 브레이스 및 스테빌라이저 바가 장착된
독립 현가 방식의 스트럿 서스펜션
후륜 : 알루미늄합금 부품, 코일 스프링, outboard 쇽 업소버, 스테빌라이저 바가 장착된
독립 현가 방식의 멀티링크 서스펜션
DOHC, 고정밀 캠섀프트를 적용한 실린더당 4밸브 티타늄 흡기 및 배기밸브.
연속 가변 밸브 타이밍 제어 시스템 (CVTCS) 가변 인덕션 시스템 공해저배출차량 (LEV) 최고급 무연 휘발유 벤틸레이티드 전륜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후륜디스크 전자식 제동력 배분(EBD: Electric Brake-force Distribution)및 제동 보조 기능이
포함된 컴퓨터 제어 방식의 4채널, 4센서 ABS 225/55R17, 8 스포크 알루미늄 휠

2870 5115 1845 1495 1590/1570
975/925 1118/947 1478/1453
80L 1888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