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모델에서 수평으로 처리했던 옆 라인을 뒤쪽으로 갈수록 좁게 만들고 뒷모습도 보다 세련된 모습으로 디자인되고 전장은 4178mm로 종전보다 137mm 늘어났고, 전폭도 1842mm로 78mm 확대되어. 자체 크기가 커지면서 승하차시 기존TT보다 편의성을 더했습니다.

 

또 새로운점은

고속 주행시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시속 120km가 넘으면  트렁크 리드에서 자동으로 스포일러가 튀어나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버킷가죽시트를 장착하여 운전자에게 타이트한 자세로 잡아주어 보다더 드라이빙 반응력을 높이고

 MMI(멀티미디어인터페이스)를 탑재, 네비게이션이나  오디오, 공조시스템등을 연동시킬수 있도록 편의성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v6  3.2는  최고출력 250마력 최고속도 시속 250km(리미트해제됨), 제로백 5.7초,  6단 S트로닉 듀얼클러치 변속기장착 ,바디상당부분을 알루미늄으로 채택하여 보다 더 가벼움과 동시에 성능을 높여  콰트로의 진가를 발휘하여  안정적인 코너링을 제공합니다.

 

TT라인업은  3.2리터 콰트로  그리고 최고 출력 200마력 1984cc 직렬 4기통 제로백 6.4초 최고속도 240km,TFSI 엔진을 얹은 (골프 GTI와 같은 엔진) 2.0모델 그리고 1.8터보 세모델로 출시됩니다..

 

현지 가격은 1.8T 28000유로(베이스가격)  2.0 TFSI  31900유로(베이스 가격) 3.2콰트로는 42000유로 입니다..

 

자료제공 www.automi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