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영상이 아니라서 뭔저 회원님들게 죄송합니다. 너무 억울하고 말할곳도 없어 이렇게 글쓰게 됨, 저는 2004년6월에 매그너스L6를 구입한고객입니다. 그러나 차량구입한자 3개월 부터A/S 받으로 다녀지만 아직까지 1년이넘도록 공장에서는 원인도 모르고 고객 책임 으로 넘길려고 하고있습니다. 저의 차량이상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입한지 3개월부터 주행중에 엔진브레이크가 걸리고,기어 변속시 차량에서 떨컥하는 소리와 함께 진동이 느껴짐 그래서 밋션를 교환했으나 그래도 예전과 달진것이없고, 그래서 다시 A/S센타로가니 차량에 부착한 경보기,HID,때문에 그런거 아니냐 면서 책임를 고객에게 다 떠넘길려고 하고있음.밋션하고 차량부착한 옵션때문에 밋션이 이상 있다는 것이 말이나 되는 소리입니까? 저는 1년5개동안 A/S센타에 평균1개월에 2번정는 다녀온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할 말이 많이 있지만 글쓰는 제주가 없어서 이렇게 밖에 못는 저 자신이 답답 합니다!! 어떻게 하면 좋를까요? 선배님들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