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부족한 차량이네요 ^^;; 현재 라프에 투스카니 엔진과 미션 스왑완료된 상태이며 다이노 찍어보지 못해서 실제 마력은 측정 못해봤습니다 하지만 기존 라프에서 맛보지 못했던 스릴을 느끼면서 재미나게 타고 있습니다 추후에 지금까지 작업 과정을 올려볼까합니다 첫번째 작업은 순정엔진에 1차 터빈 작업 두번째 작업은 순정엔진에 sam2000을 보조ecu로 사용하여 2차 터빈 작업 세번째 작업은 베타엔진과 투스카니 미션 스왑 이렇게 작업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이렇게 작업하게된 이유는 라프의 너무 형편없는 엔진과 미션에 대해서 실망하게 되었습니다. 출력이 상승하자 컨로드가 휘어지고, 피스톤이 대각선으로 박살이 나버리고 두차례 컨로드와 피스톤 교체로 인하여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가 베타 엔진을 올릴수 있다는 말 한마디에 무작정 덤비게 되었습니다 처음한 작업이라 부족한 점은 많지만 그래도 국내 1호 차량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재미나게 타고 있습니다 추후 많은 보강이 필요할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