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호 아버지 지금까지 작성글 리플 검색 해보니 토스카와 대우차에 대한 안좋은 글이 대부분이군요~대략 읽어보니 토스카를 비롯해 자기에 차에 대한 성향이(디자인.성능.브랜드)한국 표준이다 라고 생각 하는 사람처럼 보이네요 .토스카에 않좋은 기억이 있다고 해서 모든 토스카를 결함 덩어리로 함리와 시키는 심리... 그럼 토스카 구매해서 나름 만족하며 잘타고 다니는 분들은 뭔데요?결함이 있어도 없다고 하며 그냥 타고 다니시는 분들인가요? 토스카가 제차량이라는 것을 떠나서 내차소에서 이렇게 흥분하긴 첨이네요..
연호아버지덕분에 요즘 잘 안하던 보배질합니다.
여기가 무슨 코너인줄알고 이렇게 대우차만 보면 이웃집웬수처럼 까는겁니까?
깔라면 자게나 국게로 가세요...자기가 좋아하는 애마 올려주신분에게 상처만 더주신요...토스카 결함 물론 있습니다.하지만 그걸 알면서도 모르면서도 타시는분 계십니다.토스카가 가진 매력이 분명히 있으니깐요..저도 토스카 친구차로 3일 몰아봤습니다..물론 미션이 주는 아쉬움은 큽니다..연비도 아쉽구요..하지만 고속주행안정성은 여느 현기차와 비교해도 전혀 아쉽지 않거든요??그리고 대까로 불리우시
저도 연호 아버지 작성글 몇게 검색해 보니 저절로 외워 버렸어요.
대우계열이라 2600만원토스카CDX를 600만원 할인 받아 구입후 6개월 만에 1000만원 손해보고 매매상에 간신히 넘김.토스카 시내바리 연비3~5 고속은 때려 죽어도 10 이상 나오기 힘듬.에쿠스보다 더먹음 회사에서 유류 지원비가 나와 항상 만땅 약 65리터 넣고 연비 측정한 결과임.
쓸데없이 6기통엔진이라 오일 7리터 들어가서 놀람.회사에 금호렌트카에서 렌트한 토스카20대 윈스톰 대우차 다수~
자기 한사람 고생한걸로 만족하다며 피해방지위해 대우차 리플 가관임.
건설사 맞아요^^ 일단 죄송합니다. 저 역시 사심은 없습니다. 다만 횐님들이 저같은 피해를 보지 말라는 취지에서 기를 쓰고 답글을 쓰는 겁니다.저의 경우 품질관리 업무를 보고 있는데..차는 20년 가까이 운전을 하면서 해외에서 여러나라의 차들을 몰아보고 극한으로 테스트를 하기도 했습니다.한데 이 토스카는 저 역시도 솔깃했기 때문에 구입을 했었죠. 이 차는 설계자체가 잘못된 차 입니다.뭐 하나 운전자 위주로 만든 게 없을 정도로 엉터리라는 거죠.
근데 왜 제 눈에는 젊으신분들이 토스카 많이 타는게 보이죠???
저 윗분 비하하는 사람들은 손해보고 계속 타는사람들이 까는사람이라구요?
여기 좀 넉넉하신분들 많은데 그쪽이야말로 100만원이라도 손해보면 어떻게든 쇼부치는 사람으로 뵈는데요???참 이분도 답없네요..내차소에서는 그냥 이쁘다 안전운전이란 말만하시죠 국게나 자게에서 떠들으시고 실컷 삼엽충 소나타나 실컷타시는 인생되시던가요...
아주 기가막히네요 대우차 특히 토스카 예기만 나오면 발끈하고 거기에 토달아주랴 편만들어주랴 하는사람들 천지인거같네요..그냥 이쁘면 이쁘다 뭐가 조금 아쉽다하면 아쉽다 예기만 살짝해주면 될것을 뭘그렇게 물어뜯으려고 저렇게 차하나 까는지...
당신네들은 무슨차탄다고....어느차든 다 문제가 있기 마련인데 참 이래서 근본있거나 없는 사람들은 말토씨 하나의 글에서 금방 인격이 드러나죠.
얘기가 이렇게 까지 커졌네요.;;;;
전 매그너스(L4)를 타다가 토스카로 넘어온사람입니다. 물론 타사차량 중형도 몇주일씩은 운행해 보았습니다. 다른등급의 대우차량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타사 2000cc 대비 연비가 안나오는것은 확실합니다. 기어비도 롱입니다. 언덕에서도 미리 속도 붙여놓지않으면 속도는 잘 붙지않고 변속 타이밍이 늦으며 rpm만 올라갑니다. 물론 언덕에서 다른회사차량도 그렇긴하지만 타사대비 심합니다. 미션도 1단~2단 변속시나 출발시 엑셀을 밟았다가 발을때고 20~30 유지시에 브레이크에 발을 올려놓고
일정한 속도를 유지하다보면 툭하고 튀어나갑니다.... 물론 매그너스때도 같았습니다.
타사중형보다 차량이 무거워서 연비가 안나오는것이 아닙니다. 제원을 찾아보니 오히려 가볍습니다.
하지만 전 대우차를 또 샀습니다. 주관적이지만 타사대비 디자인이 좋았고, 고속 크루징이 좋았습니다. 물론 차를 다시 팔생각도 했지만 제 주관이 확실했기때문에 중고값은 포기했습니다. 엑셀과 브레이크는 스무스합니다(밟는만큼 가고 멈춥니다,즉답식이아닙니다). 로체이노,SM5임프,NF 는 오히려 저한테 불편했습니다. 발에 힘을 조금만 잘못주면
차는 팍팍 나가고 멈추기 쉽상이었습니다. 물론 시간이 지나니 적응이 되었지만 다시 대우차를 운전하니 그렇게 편할수가 없었습니다. 각각 차량의 고질병은 있습니다. 매그너스의경우 라지에이타그릴이쉽게터지고 l6 03년식의경우 엔진오일을먹으며, 내부 기어노브주면 내장제에서 찌그덕소리가납니다. 인히비터 스위치 장도 문제입니다.부식이야 다른차량도 마찬가지라들었습니다. 토스카의경우 아직 아무문제 없이 운행하고있습니다.
저사람 토스카 한테 뺑소니 라두 당했나 그래서 손가락 빼고는 다 다쳤나 상태가 안좋군요..ㅌㅌ그렇다면 이해가 가도 제 상식으로는 이해가 안되는 사람이군요..저럴 시간 있으면 차 살돈이나 벌러 갔으면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ㅌㅌ 토스카도 나름 데로 매력 적인 차이고 누구나 한번 생각했던 차인데 여건에 따라서 선택 하는 거지 여기서 저런 소리 하는 사람은 ㅉㅉㅉ정말 어이가 없네요..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