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 1코너...

 

한쪽다리 들기 주법 -_- ㅋ

 

 

 

피트에서 나가는 순간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엘리사의 델타 2700 엔진과 아이치 제 6단 수동 미션^^

 

HKS 에어필터와 격벽+에어홀, ITL 빅보어스로틀,대용량 써지탱크,

번즈 1번 머플러,스포츠촉매, 번즈 중통(레죠레이터 2발),번즈 스테이지 1머플러 조합으로..

 

일반유 190 마력,26토크 정도 나옵니다(다이노젯 기준)

어드반 RG2 를 쓰던 시절이군요^^

 

8J 38 이라는 무난한 옵셋인데도, 앞이고 뒤고 간섭이 생겨서...

 

결국은 저렴한 휠 2대분으로 교체 ^^;;

 

지금은 그래서 써킷용휠, 공도용 휠 따로 관리 중입니다.

 

참!! 브레이크는 제네시스쿠페의 브렘보 모노블럭 4P 에 EBC옐로우스텁 패드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사진을 엄청 맘에 들어 합니다^^

 

이 사진은 예전... 제 쎄라토 유로...

 

저는 타입 RR 이라고 부르던 녀석입니다.

 

2.0 NA   ROSS 고압축 단조피스톤이 올라간 VVT 하이캠...

 

출력이야 165마력 정도 였지만,

 

진짜 말도 안되던 리스펀스가 최강이었던^^

 

운전의 재미로만 봤을때는 지금의 XD 보다 한수 위!!!

 

지금의 XD보다 밸런스도 훨씬 잘나오고

 

세이본 카본본닛과 쿠스코 1.5 WAY LSD, 브렘보 F50 등을 장착했던지라,

 

정말 잘돌아나가고 잘 달리고 잘 서던 녀석이었는데,

 

제 부주의로 서킷에서 블로우 -_- .....

 

 

 

 

그 이전에는 뉴코란도 소프트탑을 온로드 튜닝해서 2006년 5월까지 탔었습니다.

 

이녀석이 진짜 달리는 즐거움을 가르쳐 줬었었죠^^

 

당시 휠마력으로 230 마력.. 토크가 45K 정도 나왔으니...

 

 

다시 XD 이야기로 돌아와서...

 

^^

엉덩이에는 원래 붙어있던 "Racing " 뱃지와 "VVT"뱃지를 제거하고..

 

하위트림인 "SPORTS"와 4도어용 뱃지인 "1.6VVT "를 붙였습니다^ㅡ^

 

원래가 2.0 레이싱이었고, V6 가 올라가 있지만...

 

뭐 어느정도의 낚시용 이고...

 

또 어느정도는 보수적인 직장이라 직장내 말들이 많아서...^^;;

 

6개월된 딸이 있어서.  붙인 스티커입니다^^:;

 

딸을 태울때는 서행하는 편인데....

 

태교를 차에 태우고 많이 돌아다녔더니...

 

80KM/H 이상에서는 너무 잘 자고...

 

차가 막히면 찡찡거리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