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 1코너...
한쪽다리 들기 주법 -_- ㅋ
피트에서 나가는 순간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엘리사의 델타 2700 엔진과 아이치 제 6단 수동 미션^^
HKS 에어필터와 격벽+에어홀, ITL 빅보어스로틀,대용량 써지탱크,
번즈 1번 머플러,스포츠촉매, 번즈 중통(레죠레이터 2발),번즈 스테이지 1머플러 조합으로..
일반유 190 마력,26토크 정도 나옵니다(다이노젯 기준)
어드반 RG2 를 쓰던 시절이군요^^
8J 38 이라는 무난한 옵셋인데도, 앞이고 뒤고 간섭이 생겨서...
결국은 저렴한 휠 2대분으로 교체 ^^;;
지금은 그래서 써킷용휠, 공도용 휠 따로 관리 중입니다.
참!! 브레이크는 제네시스쿠페의 브렘보 모노블럭 4P 에 EBC옐로우스텁 패드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사진을 엄청 맘에 들어 합니다^^
이 사진은 예전... 제 쎄라토 유로...
저는 타입 RR 이라고 부르던 녀석입니다.
2.0 NA ROSS 고압축 단조피스톤이 올라간 VVT 하이캠...
출력이야 165마력 정도 였지만,
진짜 말도 안되던 리스펀스가 최강이었던^^
운전의 재미로만 봤을때는 지금의 XD 보다 한수 위!!!
지금의 XD보다 밸런스도 훨씬 잘나오고
세이본 카본본닛과 쿠스코 1.5 WAY LSD, 브렘보 F50 등을 장착했던지라,
정말 잘돌아나가고 잘 달리고 잘 서던 녀석이었는데,
제 부주의로 서킷에서 블로우 -_- .....
그 이전에는 뉴코란도 소프트탑을 온로드 튜닝해서 2006년 5월까지 탔었습니다.
이녀석이 진짜 달리는 즐거움을 가르쳐 줬었었죠^^
당시 휠마력으로 230 마력.. 토크가 45K 정도 나왔으니...
다시 XD 이야기로 돌아와서...
^^
엉덩이에는 원래 붙어있던 "Racing " 뱃지와 "VVT"뱃지를 제거하고..
하위트림인 "SPORTS"와 4도어용 뱃지인 "1.6VVT "를 붙였습니다^ㅡ^
원래가 2.0 레이싱이었고, V6 가 올라가 있지만...
뭐 어느정도의 낚시용 이고...
또 어느정도는 보수적인 직장이라 직장내 말들이 많아서...^^;;
6개월된 딸이 있어서. 붙인 스티커입니다^^:;
딸을 태울때는 서행하는 편인데....
태교를 차에 태우고 많이 돌아다녔더니...
80KM/H 이상에서는 너무 잘 자고...
차가 막히면 찡찡거리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