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40 왜건 2012년 풀옵션 입니다. 디젤  연비는 고속연비 22~23 시내주행 15~17정도 뽑아주고 있습니다.

이전차량은 아벨라, 스펙트라윙, 아반떼하이브리드 그리고 I40입니다.

현재까지 탄 차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차량입니다. 아무래도 그전차량은 소형에 속하다 보니

체급 차이가 없지않아 있습니다. 이차를 사기전 산타페, 쏘렌토, 스포티지R, 니로를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각 까페에 가입해서 잠복근무하면서 단점, 장점 고질적인 문제점 파악하던중... I40 회원수가 적은것인지....

딱히 흠잡을 단점이 잘 없더군요. 4개월 동안 고민하다... i40 선택 국내 감가가 크다보니 2017년 신차기준 전시차 3500을 2950정도에

구매할 기회가 있었지만 하는짓이 토목이다 보니 내역으로 1안2안3안 분석 결과...  저에게 가장 맞는 차는 I40(중고)더군요.

어짜피 감가 받을꺼 털릴때로 털릴 8~10만이 좋겠다 생각하였고 i40는 2012년도가 가장 완성도 높고 풀 옵션차량입니다.

전자석 오토윈도우되는건 2012년형 뿐일껍니다. 또한 추후 년간 3만이상 차량을 운행할 예정이라 더더욱 감가가 이뤄질테고

저는 나름 차량관리를 잘한다고 자부합니다. 이놈 50만까지 탈꺼라 중고차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I40카페 스티카도

붙이고....
김해 안중근 트럭에 감명받아  저도  대한의아들이 되고자 내 I40에 장부의 다짐을 새깁니다.
일 마치고 저녁에 현장 둘러보다 내 I40 너무이뻐서 하늘빛에 한 컷 찍어 봅니다..... 이쁩니다....하하하...
밑에는 제가 심심해서 유튜브로 영상도 만들어 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