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 가서 저녁에 한컷찍어봤습니다.
아침에 후면 찍었습니다.
신차 엔진룸 궁금해서 차받자 마자 바로 본넷 열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출고후 2주 600km 정도 운행하고 이번설에 논두렁길이랑 낚시가 취미라 바다쪽을 많이 다녀와서 하부 세차까지 진행하였습니다.
유리막코팅 되있는 상태였지만 역시.. 세차하고 나니 스월마크 생기는건 어쩔수없네요 ㅠ
세차후 뒷범퍼 부분 크롬 광이 살아 있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
무사고 기원해주세요! 깜빡이 잘키고 다니고 있습니다.. 차의 이미지가 이미 과학 이지만 . 궁금한게 차가 그렇게 잘나가는 차도 아닌데 왜들 그렇게 밟고 다니시고 난폭운전 하시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외제차 에 비교 하면 안되겠지만 A4,C클,3시리즈에 비빌 정도도 아닌거같고.. 가성비 괜찮은 차인것 같습니다.

장점 : 할인으로 인한 가성비 , 디자인 괜찮습니다 ,100KM 정도까지는 조용하게 몰고다니기 좋은차입니다.
단점 : 디자인으로 끝입니다. 하부 소음 , 풍절음 장난 아닙니다. 탄탄한 느낌은 나는데 그게 느낌일뿐이지 실제로 차가 탄탄 하지 않습니다. 코너 돌거나 방지턱 넘거나 조금만 코너링 해봐도 차가 찌그덩 되고 으스러 질거 같고 쫌 불안한 느낌도 있습니다.
총평: 국산차도 가성비 옵션 좋습니다. 100KM 까진 괜찮으나 그이상은 불안합니다, 연비 현재 600KM 타는동안 고속 15km, 시내 12km 나오고 있습니다.. 오르막길 만나면 차가좀 힘들어합니다 ㅋㅋ..
두서가 길었습니다. 아무튼 당연하게 지켜야 할 것들은 잘지키면서 조심히 운전하겠습니다. !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