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차를 살라고 모은 건 아니고 먼 훗날 내가 수입차 무조건 탈거다. 라는 생각으로 9년 모으고 1년동안 차량 고민하면서 10년

채워서 모은 돈으로 일시불 지름. 연봉 따지면 절대 못사지만 집 있고 빚 별로 없고 워런티 기간동안 돈들어갈일 없다고 생각해서

마눌님과 상의 후 질렀음. 목돈이 훅 나가니까 솔직히 좀 후회는 되는데 그래도 꿈을 이룬거라 차 볼때마다 너무 좋음. 

더 아껴서 큐팔 샀어야 하는데 후......

어쨋든 허접한 소개 갑니다.

출고 후 검수 중


저렴한 25000원 다이. 혹시나 떨어질까봐 고열본드 붙여놔서 없애지도 못하는건 안비밀-_-

친한 동생이 아이폰으로 보정해준 사진. 오징어 한마리 껴있어서 부득불하게 가렸음ㅠㅠ


1. 익스테리어

아칠이나 cls도 그렇고 갠적으로 옆태가 젤 이쁨. 지금도 옆에서 지켜보면 하앍....

뒷태는 5gt대비 좀 덜 빵빵하지만 그래도 라인이나 테일램프나 뭐하나 빠지는거 없이 괜찮음. 

앞태는 후...5나 6이나 솔직히 구분을 못하겠다는...울 마눌님은 돼지코라고 겁나 싫어함..그냥 비엠을 싫어함. 

지프같은 차가 젤 좋다고...그러면서 운전하기 힘들다고 저거 팔고 모닝사달라고 함 ㅠㅠ



2. 인테리어

뭐 5랑 거의 똑같고 7이랑도 거의 똑같아서 차별화가 없음. 선그라스 보관하는 데도 없고 콘솔도 작고 글로브박스도 작고 

솔직히 이런 부분은 꽝임. 

무선 충전은 디스플레이키 충전할 때 유용하나 핸드폰 넣기엔 좀 공간이 작아서 불편함. 그래서 안씀ㅋ

흰색 LED조명 쓰면 좋은데 센터등이고 뭐고 다 누런등이라 별로임. 

다른차는 내가 다 다이해서 LED로 바꾸고 쓰는데 이차는 무서워서 그냥 손못대고 있음.

그래도 기존 타던 차보다 좋으니까 일단 만족함.
6천키로 통합 연비 평속 30키로에 11.7로 덩치대비 매우 준수함

5랑 거의 똑같아서 뭐 설명할것도 없음..

이건 7시리즈 퍼온 사진인데 솔직히 요놈도 거의 똑같음... 그냥 센터페시아나 그런데 은색? 재질도 다른지는 모르겠고 하여튼
색상에서 차별화 둠. 생긴 건 솔직히 똑같음-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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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접하게 안경보관하는 곳도 없음ㅡㅡ;;
조수석 메모리는 마눌님하고 번갈아 운전할 때 꽤나 좋음.




3. 실내공간

일단 트렁크는 안으로 깊숙하게 들어가는데 높이제한이 생각보다 커서 부피가 큰 물건은 많이 안들어감.

골프는 안쳐봐서 몇개 들어가는지 모르지만 딜러가 4갠가 들어간다고 했음. 사실인지는 이차 팔때까지도 모름....

뒷자리는 저상태에서 무릎에 주먹2개이상 들어감. 생각보다 좁은거 아닌가 싶을수도 있는데 그밑에 보면 앞자리 발 쭉 뻗고 

바닥이 안닿을정도로 뒤로 밀어놨음.(174호빗임)

뒷자리는 7숏바디나 그랜져랑 비슷하다고 보면 됨. 뒷자리는 전동시트인데 리클라이닝 각도가 얼마 안되서 있으나 마나임.

그래도 한번 타봤는데 꽤 편함. 

5살라다 이거 산 최대 이유가 디자인하고 실내공간이었음. 그래서 있는 돈 다 턴건 안비밀

 시트는 이쁘긴 한데 솔직히 개불편함....ㅠㅠ 등쪽 가운데 체크무늬 있는 부분 살짝 튀어나오고 흰색 스티치 있는 부분은 


좀 딱딱하고 해서 등짝이 불편함... 


가뜩이나 허리디스크 땜에 힘든데 시트는 딱딱하고 등은 배기고 솔직히 개불편해서 시트 바꾸고 싶음ㅡㅡ


누가 시트 딱딱한 대신 뭐 장거리 뛰면 편하다고 했었는데 개뿔 그냥 아부지 이큐가 푹신하니 훨 편함. 


젤 불만족하는 부분임.보고만 있어도 허리아픔 ㅠㅠ



4. 연비


3천찌찌에 공차중량이 네이년 제원으로 2톤이 넘어가는데 꽤 좋음. 100키로 정속주행하면 거진 18~19나옴.


트립상 평속 30키로에 11.7키로 나오니까 덩치대비 잘나옴.  출퇴근용 1.6gdi보다 더 잘나옴. 아주 만족.



5. 옵션


반자율주행 아주 쓸만하고 오토홀드, 열선핸들 등등 웬만한건 다 있음. 


허드 시인성 매우 좋은데 안써봐서 적응 못하고 스타할때 미니맵 잘 못보는것처럼 허드가 잘 안보임. 그냥 계기판 봄.


이건 내가 병신임ㅠㅠ 아직도 잘 못봄. 적응못함.....ㅠㅠ



6.주행


정지 후 출발 진짜 묵직하고 개답답함. 액셀 살살 밟으면 무슨 트럭 모는 기분임. 특히나 냉간시 작살임. 


한 3단 되야 좀 나가는구나 싶음.  물론 풀악셀하면 튀어나감. 공식 제로백이 6초인데 진짜 잘나감.


더 빠른차 솔직히 안타봐서 모름...그냥 내가 느끼기엔 빠름. 제로이백 23초정도 나옴. 


에코는 솔직히 답답해서 안쓰고 스포츠모드도 2단까진 액셀이 너무 무거움. rpm올려줘야 튀어나감. 


보배에서 운전재미 운전재미하는데 솔직히 운전재미가 뭔지 모르겠음....밟으면 잘나가고 코너도 꽤나 준수하게 돌아가는 거 같긴


한데 그냥 앞차 따라 운전하는 스타일이라 위험했던 적도 없었고 차 없을 때 잠깐잠깐 밟아본거라 모름....


도대체 운전재미가 뭔지 정의해주실수 있는 분 있으면 스승님으로 모시고 싶음.


비엠=운전재미라지만 모르는일임. 벤츠나 아우디나 다 3천찌찌 디젤이면 잘나가고 코너도 잘 돌거라 생각함.



7. 진동 소음


정차 시 시트 진동은 거의 없지만 핸들이랑 차체는 진동이 좀 있음. 발을 좀 벌려서 문짝이나 콘솔에 대고 있으면 진동 확 오고 그냥


가지런히 모아두면 진동 별로 없음. 


방음도 잘 되있어서 정차 시 소음도 별로 없음. 1~2단에서 디젤 딸딸이 소리가 저 멀리서 들리긴 하는데 그리 크진 않고 3단 넘어가면


그냥 가솔린 수준임. 


x60까진 풍절음 별로 없고 조용한데 그 이상가면 시끄러워짐. 프레임리스 도언데도 이정도 방음이라는게 신기할 따름.


첨 고속도로 올렸을 때 생각없이 앞차 따라갔는데 속도계 보니 x60임. 마눌님이 110만 넘어가면 잔소리 겁나 해대는데 마눌님도


몰랐다고 함. 매우 만족스러움.




글재주가 없어서 존나 허접한데 나름 정성들여 썼으니까 욕은 하지말아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