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달에 출고한 더뉴쏘렌토 2.2 4WD 그래비티블루 노블레스스페셜입니다. 옵션은 모조리 다 넣었구요. 임직원할인받아서 큰거한장넘게 비ㅣㄷ아서 출고했네요. 아 그리고 튜온파츠에서 튜온쇼바랑 LED패키지 넣었어요.

첫번째 사진은 출고받으러 가는대 제차가 서있어서 아주기분좋게 한장 찍었습니다. 이때 기분 좋았죠 썬팅도 안되있는차는 오랜만이라서요ㅋㅋㅋ

두번째는 바로 썬팅샵 끌고가서 또 기분좋아서 한장..
솔라가드 퀀텀이랑 티타늄으로 했습니다. 새턴이 색감이 예뻐서 하려했는대 가격차이도 크게안나고 프리미엄라인으로 시공했네요.

새번째사진은 시공끝나고 지하주차장끌고와서 좋은자리 파킹후 한장찍었습니다. 제가 문콕에 예민해서 일반자리에는 주차를 안합니다..아직까지 옆에 차있는곳에는 세운적없네요. 그전차도 그랬고 차를 모시고 삽니다 문콕에 한에서는요..

네번째사진은 옵션으로 장착한 LED패키지에 포함된 도어라이트입니다.
문열때 저렇게 들어와요. 저번달까진 밖이 어두워서 자주 눈에 띄었는대 요즘은 무관심합니다.. led패키지에는 도어라이트랑 상시풋등 번호판led가 들어가요 돈값하는 옵션인듯..

다섯번째는 이것도 옵션사항인 익스트림팩에 포함된 퀄팅시트입니다.만족도가 아주높습니다. 다들 예쁘다고 해주시구요. 등쪽에 쏘렌토자수도 들어가구요 뭐랄까.. 그냥 좋습니다..ㅋㅋㅋㅋㅋ 제눈엔 다 좋네요.
익스트림팩에는 퀄팅시트랑 전용 우드그레인 타공핸들 그리고 다이나믹밴딩라이트가 들어가는대 신기합니다 코너돌때마다 라이트가 돌아가서요.
그만큼 부품가격도 높아요. 동호회보면 신형개조하시는분들이 종종 계신대 역시 가격대가 쎄더라구요. 노블레스스페셜에서만 선택가능했네요.. 이것때문에 저도 노블레스스페셜 선택했네요..


여섯번째는 날 좋은날 간단히 싸들고 피크닉다녀온사진입니다.
역시 SUV는 캠핑에 잘 어울립니다.. 든든해보이구요.
이날가서 스테이크해먹고왔네요. 야외에서는 김밥만먹어도 꿀맛이죠.

일곱번째는 트렁크 개방후 실내촬영해봤습니다. 전에 세단 탈땐 트렁크를 정리해서 짐을 넣었는대 이젠 그냥 막 던져놓고 러기지스크린으로 덮어버리면 깔끔합니다.ㅋㅋㅋ 7인승이라 러기지스크린이없어 별도로 구매후 달았네요.


여덞번째는 더뉴에서 장착된 액정형공조기입니다. 네비도 저는 편하게 쓰고있습니다 타공핸들이 살짝 보이네요..

그리고 드와옵션은 처음경험해보는건대 굉장히 편합니다 장거리운전에 아주좋네요 운전습관도 많이 바뀌었네요. 전에는 고속도로에서 쏘고다녔는대 요즘은 120정도 크루즈걸어놓고 다닙니다. 발을 쓸 필요가없어서 편해요 카메라에서는 자동감속까지해주다보니.. 역시 옵션은 많아야 좋은것같습니다. 4WD도 딱히 경험해본적은없지만 눈길보단 빗길이나 코너에서 유용한듯해요 계기판에 실시간으로 4륜움직임이 나오는대 급가속하면 후륜에서 밀어주고 고속에선 전륜만 가동되네요.

처음에는 스팅어보다가 유지힘들것같아 모하비보는대 옵션이 많이 딸려서 쏘렌토왔는대..역시 모하비 살껄 하는후회가 살짝있습니다..

조만간 간단히 튜닝살짝할까합니다. 편의사항위주로요.
사이드스텝부터 알아보고있습니다. 듀얼배기도 보고있네요. 그냥 옵션으로 넣을걸 후회많이되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전하면서 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