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우퍼 앰프 초특가 풀셋★★★

 

-앰프작업은 하셨는데 우퍼가 없은신분들 또는 우퍼음압이 마음에 다드신분들에게

 명품 앰프우퍼를 장터 최저가로 공급해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진행할 셋트는 JBL사의 1200W급 서므우퍼와 피닉스 골드 D-CLASS 우퍼전용모노앰프 입니다..

 소비자가격만 따져도 100만원대가 훨씬넘어가죠..(물론 무의미합니다만..^^)

 일단 가격은 맨 밑줄에 게시하겠습니다..

 일단은 물건만도 구매가능하시고 단품으로도 구매가능합니다..

 물건이 많지 않아 딱7셋트에 한해서 진행하오니 많은 문의 바랍니다.

 

 

-JBL GTO-1200T
 
 일단 설명을 하자면 JBL의 부드러우면서도 묵직한 배이스가 일품이며 JBL사 자체제작한 4" PORT타입

 의 박스가 누구도 따라할수 없는 체적으로 원박스카에 장착시 머리를 뒤흔드는 베이스가 나옵니다.

 우퍼박스의 뒷부분도 금도금 바나나 단자 처리되어있으며 자체 디자인에 뻑갑니다..
 

-PHOENIX GOLD X-400.1

 피닉스골드사의 D-CLASS 모노앰프 4오시 노말출력이400W이며 4-1옴까지 지원하며 JL앰프와

 비슷한회로로 설계되어있습니다.

 히트싱크 테두리 부분은 고무로 셀계 되어있으며 거의 모든우퍼 가지고놀정도로 댐핑또한 우수합니다.

 솔직히 100만원대가넘는 하이엔드금앰프이므로 별다른 말이필요없는 앰프죠..!!

 

◆◆◆◆ 일단 우퍼에 불만족하셨던분들 이나 우퍼만 달고싶으신 분들 일단 달아보시고 후회없는선택 하시길바라겠습니다.
         
         일단 뭍지마 앰프우퍼셋트 가격에서 몇만원더 투자하십시요..
 


◆◆◆◆ 본론으로 이모든셋트를 인터넷 최저가 39만원에 드립니다.. 딱7대한정입니다.

         ☎☞ 017-768-0478 , 032-322-9855 로 문의 바라겠습니다.
         24시간 전화상담 가능하며 경기부천 직거래 가능하며 최저금액으로 작업까지 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