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물손괴의심영상입니다.

한번씩 보신후 의견좀 부탁드립니다.


일요일에 세차할때 보니 사진처럼 스크래치가 나있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저런스크래치가 날정도로 긁은적이없고 위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범퍼밑부분보다 들어가있기에 기둥같은걸 긁으면 아랫쪽이 먼저 닿지 사진의 위치에는 먼저 닿질않습니다.

실사진은 실제 스크래치인데 일부러 긁은(예를들면 열쇠같은걸로) 스크래치처럼보이고 아래의 흰차사진안에 동그라미부분이 스크래치 부분입니다.

사진상 상처가 별로심하지 않아보이지만 실제로 보시면 꽤 깊이 파여있고 뭔가로 긁고지나간듯이 백원짜리 동전테두리마냥 오돌도돌합니다.


곰곰히 생각을 해보니 10/16일 사무실 주차장에서의 일이 생각이납니다.

아무것도 아닌일이지만 그때 말고는 전혀 떠오르는 일이 없어서요..

참고로 10/9일에 세차했을때는 발견못했고 그이후 어떠한 충격도 없었으니 제가 차에 없는 상황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10/16일 오전 11시 30분경 주차를 하고있는데 그 주차위치가 화물용 엘레베이터로 들어가는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뒤따라온 차량이 제가 주차를 하니 물건을 옮길수있는지 공간을 살펴보는듯한 행동을 했구요.

제가 내려서 걸어갈때 "어!못들어가겠는데?"라고 하는걸 들었습니다. 저들으라고 하는말인가? 싶었지만 충분히 짐을 옮길수있기에 그냥 사무실로 올라갔습니다.

주차라인이 있는 주차공간이고 주차라인에 정확히 맞추게되면 기둥때문에 내리는 공간이 너무좁아 라인을 조금 벗어난 상태에서 주차하였지만 영상과같이 기둥만 돌면 충분한 공간이 나옵니다.

사무실에 도착한후 전화가 왔구요..이때 저는 사무실올라오자마자 회의를 진행해서 전화를 받지 못했습니다.

오후 1시쯤 관리실에서 전화가 오더니 그쪽으로 파렛트를 옮겨야해서 이동주차를 해달라고해서 이동주차를 했습니다.

위와같은 일이 있었기에 혹시 짐을 옮기면서 상처가 생긴건 아닐까하고 cctv영상을 확인하게 된거구요.


이제 영상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올려진 영상의 전상황은 제가 주차를 하고 주차를 하는동안 뒷차가 들어왔고 제가주차를 하고있으니 뒷차가 차창문을 통해서 공간을 살펴보는 장면이 나오고 그차는 다른곳에 주차를 합니다.

1차로 물건을 싣고 제차가 주차되어있는 곳으로와서 저한테 전화를 합니다.

전화를 안받으니 영상과 같이 기둥을 돌아서 문으로 들어가는데 이때는 멈춤없이 자연스럽게 화물엘레베이터로 들어갑니다.

약 1~20분후 또 차에서 짐을내리고 같은동선으로 이동을 하다 딱 스크래치가난 위치에 멈춰서 뭔가 꼼지락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자세히보면 팔을 두번 젓는듯한 행동이 보입니다.


 

빨간색글씨 부분이 영상부분입니다.

회원님들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그리고 어떻게 조치를 해야될까요??


참고로 기둥뒤의 공간은 꽤 넓기에 카트를 움직이는데 불편함이 전혀없고 위에 말씀드렸듯이 1차로 물건을 옮길때는 막힙없이 바로 카트를 끌고 문으로 들어갑니다.



일단 차번호확인후 전화해보니 16일 저한테 전화했던 번호가 맞구요..

통화를 하는데 자긴아니다, 불쾌하다, 자기의심하는거냐~하고 저는 영상을 보면 의심할수밖에 없지 않느냐..뭐 이런 얘기를했고..

상대방은 자기가 아니라면 어떻할거냐라고해서 다른방법을 찾아봐야겠다라고 대답했고..

암튼 그렇습니다.

영상에 정확히 차량에 상처를 입히는 장면이 보이질않아서 애매하긴하나 회원님들의 판단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아직 차나온지 한달도 안됐지만 짜증나도 그냥 탈려는데 문득생각이나 cctv돌려보니 저런장면이 나와서 저사람이 한짓이 맞다면 괘씸해서라도 그냥 못넘어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