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서 빨간불일때 우회전 안하시는분들 없는거 압니다. (보행자신호등이 빨간불일시에)

그런데요, 몇곳은 빨간불일떄 우회전 금지인곳이있어요. 그 중 하나가 서울 특별시 송파구 장지교 교차로 성남방향 여기입니다.


저 보배드림 이런거 잘몰라요. 오늘 회원가입 처음했어요. 그래도 많은 운전자 분들이 보배드림 하신다고하셔서요.

조금이라도 이 곳 지나가시는분들은 알고 계시라구요.. 

제가 일주일에 네번은 이곳을 지나갑니다. 근데 제가 항상 이곳을 지나가면서 기도합니다. 뭐라고 하냐구요? 제가 지나갈때 초록불이길 이러면서요.. 빨간불일때 이 곳에서 우회전 차선에서 기다리면요, 빵은 기본이고, 제 옆으로 지나가면서 쳐다보고, 욕하고 아주 난리가 납니다. 내가 안가고 싶어서 안가는줄 아세요? 저도 여기 이사온지 얼마 안됐을때, 여기 그냥 지나갔다가 과태료 7만원 냈습니다.

정말 그때마다 제가 이파인에서 제 과태료 내역 뽑아다가 빵하는 차한테 하나씩 나눠주고싶었어요. 지나가면 7만원 내야한다고.


몇달동안 이렇게 그냥 참다가 도저히 빡이쳐서 여기에 글올립니다. 


10월3일 저녁 8시경에 이곳 지나가면서 저한테 뻐큐 날리면서 간 뒷좌석에 앉아있던 여자 학생(중?고?) 보세요.

결정적으로 당신 때문에 내가 이곳에 글올리고, 처음으로 내가 블랙박스영상 옮겨서 신고란거 해봅니다.

여자학생이 뭘 알겠나요 운전자분이 분명 제가 가야하는데 얼탄다고 욕하니까 그거듣고 제가 잘못하고있는줄 알고 했겠죠. 

제 앞으로 지나간 15대 차량 싹다 신고합니다.


저 적신호시 우회전금지 표지판 저녁시간때 오히려 더 잘보이는데(LED불빛으로 나옴), 왜 도대체 항상 잘 지키는 제가 욕을 먹어야하죠?


이 글 본다면 제발 앞으로 신호 잘 지키고있는 차량에게 욕 안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