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클라이드 코리아 라는 곳에서


안드로이드 올인원 네비게이션을 구매했습니다.


구매대행 업체이더군요


근데 1차로 오디오 문제로 다시 택배로 보내 수리를 받았구요


(업체에선 새제품으로 교환해줬다고 하지만 수리한 티가 나더군요)


그리고 다시 장착하여 사용 했는데 GPS 가 뚝뚝 끊기더군요


네비 앱에서 순간이동을 함


그래서 정말 화가나서 (자가 장착을 했습니다 . 업체에서도 가능하고 어렵지 않다고해서 하지만 귀찮지 않다고는 안했군요)


전화해서 환불 해달랬더니


자기들은 구매대행이라 환불은 못해주고


환불 하려면 왕복 배송비 12만원을 내야한다는겁니다.


그런 경우는 단순 변심이나 제품에 하자가 없을때 그러는거지 제품에 하자가 있는데 제가 그 배송비를 부담해야하는건가요


어이가 없더군요


혹시 잘아시는분 있으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