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타이틀리스트 상의를 구매후 한눈에 봐도(재봉

상태,상표로고상태) 짝퉁임에 틀림없어 쿠팡 고객센터로

문의하니 판매자와 연락하라고하여.
판매자에게 '상품 문의'를 통해 '이 제품 가품이 의심된다' 고 문의하니
'상품 문의는 오후 2시 이후에 유선으로 연락달라' 는 답변이 있어 오후 2시 이후에 전화를 했으나 연속적으로 전화를 받지않고 문자및
판매자는 해당 상품을 '판매완료'로 페이지를 내려버려서
또다른 제품에 '상품문의'를 통해 '왜 전화를 고의적으로 거절하느냐'고 문의를 하면 항상답변은 '상품 문의는 오후2시이후에 연락주세요' 라는 답변만 되풀이 할뿐 전화하면 통화를 거절하여
쿠팡 고객센터로 다시 문의하니
상품 신고절차는 담당부서가 따로있다하여
담당부서에 메일을 보내서 '판매자와 연락하여 왜 전화를 받지 않는지, 가품인지 판매자와 확인해달라 그리고 담당자는 유선으로 연락해달라' 라고 요청했지만 담당자는 제가 요청한 판매자와의 연락 유무에대해서는 답변도없고
저보고 '가품 확인서'를 증명하라고 메일으로만 답변이 왔네요.
쿠팡 규정에 따라 환불은 받았지만
지금도 그판매자는 다른 상품을 쿠팡에서
계속적으로 짝퉁 판매를 하고 있다고
쿠팡에 전달 하였음에도
쿠팡측은 판매수수료만 챙기려
짝퉁 판매를 눈감이 주고있습니다.

이에 쿠팡과 판매자(서경)를 고발 합니다.
판매자 주소 :
서울시 강북구 미아동838-1번지
(서 경)
판매자 전화번호 : 010-3972-4617
010-8435-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