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장사하는 사람이라 진영사건 누님이 지금 얼마나 죽고싶고 힘들지 전부 공감됩니다.

보배에선 산 사람을 혼수상태로 만든겁니다. 지금까지 보배에서 한 일이.

1. 프렌차이즈 계약 종료됐는데 간판 유지. 간판 떼게함
2. 맘까페의 빠른 손절로 까페 탈퇴시킴
3. 금일부터 무제한 영업정지
4. 가게 부동산에 내놈. 권리금 2500만

님들 이렇게 다 가져가야만 속이 후련했습니까? 당신들이 사람입니까?

그냥 평범한 사람 아닙니다. 영웅입니다. 살아있는 정의에요. 근데 저 국쌍이 혼수상태라는건 아직 살아있단 거잖아요. 호흡기 떼줘야죠.

장사하는 사람이 뭐가 제일 무섭겠어요?

1. 세무조사 -보배 능려자들 자료수집중
2. 소방법 위반 - 역시 조사중
3. 불법 영업 및 사업자 등록. 일반 판매업이 허가 없이 일반 음식점 영업 - 신고 접수 중
4. 프렌차이즈 계약 만료후 간판 유지한 기간에 대한 위약금(불법 상표도용)
5. 건물주에게 야반도주 하려는 내용 전달 - 권리금이 세입자의 정당한 권리가 아니기에 계약기간이 만료 됐다면 권리금과 상관 없이 강제 퇴실 조치 가능. 엄연히 상가 가치를 심각하게 떨어트리고 있으므로 계약 기간이 남았어도 퇴실 요청 가능. 여튼 건물주와 연락되고, 개념찬 분이거나 건물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면 무일푼으로 쫒아낼 수 있는 가능성 높아짐.
6. 주변 부동산 및 온라인에 해당 점포 하자 고지

이 정도 해줘야 호흡기 떼는겁니다. 다른건 다 진행 중이니 우리는 4.5.6번에 집중합시다.

우리에게 남은 숙제는,

-9900샵 대표님께 불법 상표도용에 대한 법적 조치 요청
-건물주 연락후 현재 해당 점포가 건물 가치를 심각하게 하락 시키고있고, 세입자가 야반도주 하려는 정황 전달
-온라인에 나온 매물 있는지 모니터링 후 게시 삭제 요청. 주변 부동산에 해당점포 하자에 대한 고지.

제가 생각 나는건 이정돈데 더 있으면 정보 부탁드립니다. 인실좃도 치밀하게 진행해야죠 어설프게 하면 비웃습니다.

하니씩 맡아서 도와주세요. 남는건 제가 합니다! 





***  바람핀 당사자를 혼내야지 왜 엄한 누나한테 마녀사냥이냐는 분들이 많아 설명 추가합니다


쏘랭이님은 이미 이혼한 상태로 맘 접고 살고 있었는데, 보배에 다른 분이 이혼한단 글을 올리고, 쏘랭이님 본인도 이혼했고 억울한일 겪었단 내용의 글을 올립니다. (이혼 전에 자기집을 상간남이 드나들고 애기 데리고 다니고... 하 이 내용은 지금도 개빡) 물론 신상 정보 없이요.


근데, 저 누나라는 여자가 쏘랭이님 한테 문자로 왜 신상 오픈해서 매출도 떨어지게 하냐는 개소리를 시전합니다. 추가로 우연히 마주쳤을때 상간남 누나 매형 동생이라는 인간이 쏘랭님한테 뻑큐 날리고 소리치고 지랄병 하길래, 쏘랭님이 상간남이라 소리쳤고. 이 내용을 토대로 저 누나란 인간이 고소미를 시전합니다. 이후 쏘랭이 님이 보배에 억울함을 토로했더니, 적반하장으로 저 누나란 인간이 그딴데 올린다고 니가 이길거 같냐 나한테 자료주는 사람있으니 거기 사람들 믿지 마라등등 비아냥 거리며 쏘랭님한테 파 뭍히고 싶냐 협박합니다. 이런 안하무인에 적반하장 행태를 보고 보배형들이 화력을 집중하게 된 것입니다.


결론은, 저 여자도 절대 엄한 사람이 아니라 이 사단을 만든 장본인이란 말입니다.


한 남자와 아이의 인생을 망친 인간을 감싸고, 자기의 재산을 지키기 위해 지들끼리 똘똘 뭉쳐 한번 죽은 사람을 확인사살합니다. 이 남자의 억울함을 보고, 우리도 그들처럼 한 형제 가족이 되어 같이 싸워주려는 겁니다.


잘 모르는 분들은 제발 처음부터 쏘랭이님 글 정독하세요. 사람이라면 피가 거꾸로 솟지 않곤 못 배길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