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보베 자유게시판의 미련곰탱이 가지만 믿고 까부는 무등산가지곰 인사올리옵니다~ 꾸벅~꾸벅!!!!

오늘 새벽에 있었던 제차 과학r버전 물피도주건으로 처리를 어찌해야할지 궁금해서 문의두려용~

일단 19일저녁10시경 천안에 작은 아파트에 평행주차 해놨습니다. 천안에 간이유는 작년까지살던 아파트를 처분하기위해 올라간겁니다.

20일에 매도계약때문에 미리 짐좀치워주고 해야되서 올라간겁니당.

사건이 터진것은 20일 새벽1시 50뷴경에 혼자 방에서 영화보면서 맥쥬한잔 하고있눈데 제차 경보기 리모컨이 울기시작합니다.

영화보다 막잠든사이에 울려서 깨서 대충 ㅍㅐ딩만 걸치고 나가서 보니 앞범퍼랑 그릴 라이트가 깨져있었심니다.

바로 차에타서 불박먼저 확인했심니다. 사진 찍어두고요.

집에 올라가 노트뷱으로 저세히 확인햅죠. 1톤트럭이 후진하다 박고 구냥간거네요. 주차이벤트라 주차이벤트 내용만 노트뷱에 저장하고 다시 내려가 메모리카드 블박에 정착하고 112에 신고하였습니다.

15분뒤에 경찰뷴께서 오셔서 사진찍고 블박내용보여두리고 조서썻숩니다.

아침에 천안서북구경찰서 조사계에서 연락이 와서 담당 수사관뷴께 메일로 블벅내용 전송해두렸숩니다.

부동산집에 갈려고 집에서 나오니 그 번호판 트럭이 있어서 사진 찍어서 담당자분 폰에 사진 정송했숩니다.

그리고 오후에 아파트 매매처리하고 바로 서뷱경찰서에 가서 담당자뷴 만날려고 했는데 못만나고 부득이하게 볼일보고 다시 아파트로 가봤습니다.

그차가 그대로 있길래 제차 박은 부분이랑 비교가 될듯하여 뒷쪽부뷴을 사진을 찍는데 가해자 차주분이 오심요.

왜구러냐고 물어보길래 새벽에 제차 박고 가셧다고 말쑴두렸습니다.

자기는 음주는 안하고 보더블록박운쥴 알고 구냥갔다고 하네요.

물증은 없고 심증만 있는 상황. 개인적으로 녹움기를 가지고 다녀서 대화내용 녹움했죠.

하지만 대화내용이 아 다루고 어 다릅니다. 사설경보기룽 창착해서 차에 충격오면 소리가 우루사~ 불곰포료하는 급입니다요 ㅎㅎㅎㅎ

그것도 못둘었다 합니다. 어이 황당..... 열폭!!!!!

화를 감추고 번호 교환하고 상대방에서 보험접수해서 접수번호 문자로 받고 고향인 광주로 출발햅죠.

경찰담당관한테 전화번호 문자로 넣어주고요.

여기까지가 지굼까지 상황입니다요.

어쩌다보니 내가 신고하고 내가 범인잡은? 사설탐정일 한것만 같은...... 경찰은 머한건지;;;;;;;;

이런상황에서 전 어찌해야되나요?????

차는 수리맡기면 그만인데 트럭운전자는 진짜 괴씸죄를 물리고싶은심정입니다.

제생각엔 진짜 음주같은데!!!!!!!! 심증이니 음주외에 가장 강력하게 더시는 그러지 마라 할 슈있울 정도의 조치를 해주고 싶네요.....

머..... 자고일어나믄 오늘만 못허겠지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