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범하게 눈팅만 하며 보배 형님들을 응원하던 제가

이런 글을 쓰며 보배회원님들께 도움을 요청하게 되라리고는 생각 못했었습니다.

눈팅만 하던 곳에 이런 글을 써도 되는지 고민도하고 오해의 여지가 있을것 같아 많이 망설였지만

이왕 커뮤니티에 글을 써보기로 한거 조금 뻔뻔하게,

염치없이 도움의 글을 남기고자 합니다.


오랫동안 연락을 하고 지내지 못해왔던 이모님 (정확히는 어머님의 사촌 언니)께서

국민 청원에 글 올렸다고 도와달라고하시는 글을 보고 너무 황망하여 이런 도움의 글을 올려야겠다고 생각하다

지금 실시간 PC방 알바 살해 사건이 올라 있어, (피해자 가족분께는 언급 자체가 괴로우실텐데 죄송합니다.)

저희 가족도 이와 같은 억울함의 호소에 도움을 요청드려보고자 이런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 그.알에서 이슈가 되어 조명된 필리핀 유괴 살인사건을 기억하실껍니다.

이와 비슷한 사건이 적지않게 일어난다고 들었었는데 그중 한 사건이 저희 친척 형님의 사건이었습니다.

이곳에 사건개요를 적기보단 아래 링크에서 이모님이 청원 게시판에 직접 호소하신 글을 봐주시고

힘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http://www1.president.go.kr/petitions/397877


혹시 주변에 탐사나 뉴스프로그램 제작진 지인이 있다면 꼭 소개 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일개 개인이 무언가 만들어내는게 참 힘들더군요.


연세가 있으신 이모님의 마지막 소원이라고 고생하시는걸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보배드림 여러분께도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혹시 문제의 소지가 있다면 바로 말씀 부탁 드리겠습니다. 바로 삭제, 또는 수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