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안산중고차매매단지가서 중고차구입했습니다..

올란도11년생 9만5천 키로 1200만원에계약서 작성하고 성능점검표 재발급 받아야된다고 해서 대기하고 있던중 스마트키에 문제가 있어 수리후 출고 해준다고 해서 또 대기했습니다.2시간 후 차량 컴퓨터 문제로 시동이 안걸린다고 완벽수리후 탁송으로 보내준다고 해서 믿고 집으로 왔습니다.8월3일 계약하고 믿고 기다려 8월7일 저녁 차를 받았습니다.
물론 완벽수리 했다고 하여 믿고 출퇴근 했습니다. 8월10일 저녁 퇴근길 엔진경고등,빠데리경고등,차노면제어등이 뜨기시자하며 차에 힘이 빠지고 모든 계기판이 춤을추기 시작합니다. 갓길 주차후 시동 껏다가 재시동 시동이 안걸립니다. 20분뒤 또걸리긴합니다;; 딜러에게 문의하였고 서비스센터 가보라고 해서 다음날갔습니다. 처음정비사 원인모르겠다고 데이터 초기화 시행하고 출고 했습니다.15분후 동일증상으로 재방문하였습니다. 

두번째 방문때는 시동 안걸려 빠데리 물리고 시동건후 정비사님 미션에 문제가 의심된다고하여 쉐보레 사업소 방문을 추천하여 주말내내 주차후 금일업무도중 김해쉐보레 직영사업소 입고시켰습니다. 3시간후 3년동안 발전기3번 교체 하였고 원인불명으로 전배선 다확인해야한다고 비용 최소200정도 든다고 하여, 중고차 구입한지 얼마않됐다고하니, 바로 반환조치 하라고 말씀해주셔서 딜러에게 말하고 검사비 지불하고 출고후 회사에 주차하였습니다. 

그후 딜러 부재중이였다가 8월16일 통화되었는데 견적서 금액에 따라 100%지급할껀지 보탤껀지 결정하겠다합니다.

딜러 전화해도 잘않받고 자기가 차팔아놓고 자기는 권한이없다고 팀장님한테 보고후 전화드린다고 계속 질질끌고 팀장은 전화해도안받고 전화 준다고해놓고 1초 벨후 끊어버리고 전화 안받습니다.제가 할수 있는 조취를 알고싶습니다. 좀알려주세요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