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문고리가 고장이 나서 네이버 지식쇼핑에 검색해보니

문고리 닷컴 제품이 상당히 많이 팔리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자체제작 문고리 하나 주문해서 기다리고 있는데 택배가 중간에 멈춰서 움직이질 않더라고요
1월 11일 주문하고 12일 배송 문자오고 15일에 배송안된다고 문의 드렸더니
16일 오후에 연락와서 상품이 누락된것 같다 기사가 확인해봐야 할것 같다
갑자기 화가 치밀어 올라 환불요구를 하였습니다 그랬더니 제품이 자기들한테 입고가 되야 하니
환불도 그때가서 해주겠다 하더군요
자기들이 배송 문제 일으켜놓고 제품 입고되면 해주겠다 하는게 좀 그렇더군요
(뭐 어쩔수 없이 그렇게 하라고는 했습니다)
더군다나 제가 배송 문의 할려고 쇼핑몰 들어가 보니 메인에 떡하니 유선으로 고객 대응 안하고
문의사항은 게시글을 이용하라고 해서 게시글 이용할려고 하니 회원가입하라고 하고 짜증이나서
씩씩거리다 네이버 페이에서 판매자 문의 간신히 찾아서 문의 하였습니다
뭐가 그리 고객문의가 많은지 유선 통화 안하고 게시글로 받고 거기다 대응도 느리고
다시는 문고리 닷컴 이용하고 싶지가 않아요 

1월17일 연락이 왔습니다
환불요청했는데도 물건이 확인되야 환불이 된다면서 배송지로 배송했다고 하면서
기사분이 17일 오후2시쯤에 직접 전달했다고 전화와서 받았냐고 하는데 그시간에
집에 아무도 없고 제가 1시15분까지 있다가 나왔습니다 
이건 도대체 뭐하는 짓일까요?


작은 규모의 사업장도 아닌데 이렇게 택배서비스 엉망인곳은 첨으로 느껴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