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인즉
문제는 오도방을 쓰러뜨릴때, 쓰러지는걸 저항하는 관성이 있음. 오도방자체 무게가 관성으로 저항함.
고로 속도와 코너의 곡률에 맞춰 쓰러뜨리는데 고놈의 관성때문에, 시차가 생김.
고로 위급 돌발시 갑자기 방향을 틀기가 (갑자기 좌로 틀었다 우로 틀었다 하는경우) 대단히 둔하고,
이기 안맞추고 핸들 팩 꺽어 버리면, 무게중심 못맞춰 넘어지는 거임.
이기 오도방 이란게 직빨만 좋은거지, 돌발시에는 대단히 취약한 탈것임. 급회피가 어려움.
자동차 보다 더 조심조심하고 방어운전 예측운전을 해야 함,
우리나라 같이 차선도 비좁고, 차간거리도 안지키고, 과속에
양보와 배려는 개념말아먹은 난폭운전 양아치 운전 스타일의 나라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