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LHG님이 제일 잘 아시는군요 오너시라 그렇겠습니다만..
7기같은 경우 5단 미션이면서 초중반 가속력에 초점을 둔 경우입니다.
온리 서킷을 위한 차량이라고나 할까요 사실 5단 들어가면 정말 허당입니다.
게다가 이전 6세대에서 보이던 알 수 없는 오버경향을 줄이고자 일부러 언더스티어 경향을 가미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언더가 좀 심한 편이죠
영상의 오너분은 그런 란에보의 특성을 잘 아시는 분 같네요
실수라고 보여지는 부분들이 실은 그렇게 하지 않으면 더 밖으로 밀려나가기 때문인 걸로 보이네요
주제넘게 한말씀 드리자면..
절대권력님께서는 브레이킹 포인트를 좀 더 앞에 두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브레이킹 포인트가 너무 뒤에 있다보니 탈출가속에서 손해를 보시는 것 같습니다.
힐앤토를 쓰실 줄 아신다면 엔진회전수가 살아있을테니 조금은 뒤에 둬도 괜찮겠습니다만 그게 아니라면 풀브레이킹 후 가속에 중점을 두시고 돌아나가시는 게 더 좋을 것 같네요
물론, 앞차를 따라잡으려니 그럴 수도 있겠습니다만..
저도 예전에 엔진회전수 못살리면서 달릴 땐 저러다가 수시로 날아갔었더랬습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