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벤츠 한X  자동차 분당 지점에서 CLS250D 결함 차량을 구입하여, 딜러분을 통해 교체를 요구하였으나, 권한도 협의 자체도 불가능 하여 본견적이 항의를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외관 페인트 문제로 항의일지를 올리시는 분과는 다른 내용입니다.

 

사건 개요는 하기와 같습니다.

 

7월 20일 수요일

: 한X 자동차 분당 지점에서 늦은 저녁 차량 인도 받음, 받을 당시 17km 수준 운행되었음

 -> 블랙 박스는 딜러가 상시 전원 없는 제품 장착해서 인도 받음

 제가 해외 출장중이여서, 와입과 회사 기사님 차량 인도, 약 10km 미만 운행

 아파트 실내 주차장에 주차, 문단속 함

 

7월 21일 목요일

: 점심때 와입이 문을 열려 했으나, 방전 상태임, 딜러 분께 연락, 딜러 직접 오셔서 개인 보험으로 점프, 회사 기사님과 함께 분당 백현 AS 센터 입고, 당일 진단 불가하여 금요일 일찍 진단 진행키로 함.

 

7월 22일 금요일

: 저는 해외 출장 복귀중이여서 저희 회사 기사님 입회하여 진단 진행

  오전 내내 배터리 과전류 방전임을 확인했으나, 어디서 방전이 일어나는지 알수 없음.

  블랙 박스 관련해서는 상시 전압을 걸어도 하루만에 방전 되는건 불가능하다고 벤츠 기사님 확인함.

 

  오후 들어 방전 지점을 찾는 작업 진행, 30km 도 안띤 신차인데, 전부 뜯어냄 (사진 첨부)

 

 

 

 

 

 

  명확한 원인은 불명이나, 컨트롤 박스를 교체해야 원인을 알수 있다고 함.

  이에 원인 불명에 출고 불량에 대한 부품 교체를 수용 할수 없으며, 차량 교체를 공식적으로 딜러에게 요청.

  차량은 부폼 교체 보류 요청.

 

  22일 늦은 저녁 판매 딜러 면담하여 교체에 대한 입장 전달, 본인선에서는 쉽진 않다는 회신 입수

 

-> 명확한 불량 차량 출고이며,원인도 명확이 진단이 안되는 상황에서,  쉽지 않은 길이지만, 끝날때까지 교체를 요청할 예정입니다.

 

향후 방안 (기존에 문제가 발생되어 1인 시위중인 외관 문제 S350 차주분의 진행한 부분 최대한 벤치 마킹한 부분 있습니다)

1. 한X 본사 CR 팀 미팅 요청 공식적으로 교체 요명

2. 23일 한X 본사 방배점 항의 방문 및 CR 팀 미팅 요청

3. 판매 지점인 한X 자동차 분당 지점장 미팅 요청 (딜러 통해서, 차후 월요일 또는 수요일 오후로 요청)

4. 미디어 접촉 (신문사, 방송사)

5. 벤츠 본사 항의 메일 및 유선(전화) 항의 진행

6. 소보원/국민신문고/국토해양부 등의 항의 제기

7. 23일 1인 한X 본사 방배점 항의 시위중이신 분 나오시면 합류 및 조언 요청

8. 국회 의원 및 보좌관에게 진정 제기 및 억울함 호소, 법 계정 요청 

 

요구사항

1. 조건 없는, 비용 부담없는 차량 교체

2. 블박 썬팅 이전

 

회원님들의 관심 및 응원 부탁 드립니다.

저도 daily로 글 update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