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쓰는 재주가 없다보니 어디서부터 글을 적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일단 현대 기아 그런거 모르고샀냐 어쨌느냐 비아냥 글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영업직 일을하다보니 외제차 살돈도 안될뿐더러 디젤차 연비 좋은거 찾다보니 기아 올뉴 k5 산거니까요.

일단 상황은 이렇습니다. 2016년 5월 10일 어제 차량을 받았구요 현제저는 부산에서식중이고. 영업직이다보니 고객님 만나러 가기위해 2016 5월 11일인 오늘 김천으로 가서 고속도로를 내려오자마자 아래 사진에 보이는바와같이 모든경고등 심지어 사이드 브레이크 등까지 뜨면서 핸들이 빡빡해지고 깜빡이 등등 모든 부분이 먹통이 돼 버린 상황입니다.
이후 080 200 2000 연락 긴급 점검 서비스 신청 , 기아 공업소 직원 도착 무슨 기계 가지고 꽂아보더니 여기서.해결 힘들겠다함

이후 공업사 입고 차량 받은지 하루만에 차량 분해 이후 오늘 차량 출고 불가하니 렌트 해줄테니까 부산 내려갔다가 내일 다시 차찾으러 김천오라함 자고로 부산에서 김천까지 네비찍으면 180km 이상 찍힘 화가나서 차량 출고 하루만에 이렇게 분해하고 내 잘못이 아닌 차량 결함으로 왜내가 이렇게 피해를 봐야하는지 따짐. 그랬더니 공업사직원이 그럼 어떻게하냐 방법이 없지않냐함 어이가 없어서 언성 높아짐 이후 직원이 그럼 오늘 빨리 정비해서 차출고 시켜주겠다함 3시간가량 기다림 이후 직원이 하는말이 커넥터? 불량이라함 근데 현제 부품이없어서 차 고칠수가 없다함. 이후 또 렌트해줄테니 일단 렌트차 쓰라함. 화가나서 기아 본사쪽으로 전화해서 현제 상황을 말하고 차량 인수거절 하겠다하니 임판이 아닌 번호판 등록해서 반납해줄수 앖다함. 강하게 클레임 제기했더니 해당 부서에서 영업 끝나기 전까지 전화 줄수있도록 하겠다함. 말도안돼는소리하지말고 당장 전화달라말함. 이후 상담사왈 현재 고객님 말씀주신상황을 수기로 적어서 전달해야하기때문에 시간이걸린다함. (어이상실 ㅡ.ㅡ) 현제 세상이 어떤세상 인데 수기로 적어서 전달을 하냐 니까. 당사 규정이 그렇다고 말함 말도안돼는 소리하지말라고 수기로 작성하는게 말이돼냐니까 , 그때서야 아 죄송하다며 전산으로 이관한다말함 당장 전화달라말하고 화나서 끊음.

이후 공업사 책임자라며 한명이 옴 그리고 하는말이 용인 에서 내일 본사 직원이 내려와서 정확하게 검사하고 새재품으로 변경 수리해주고 부산까지 차를 가져다 주면 이해하고 그냥 차를 타시겠냐함 . 당신이 입장 바꿔서 차 받은지 하루만에 결함 생긴차 그렇게 탈꺼냐고 물어봄 대답 없음.

일단 여기서.말해서.답 안나오니까 일단 오늘은 렌트카 타고 내려 가겠다 말하고 내려옴,

번호판 바로단건 영맨이 번호판달아도 차에 하자가 있을시 임판달고 다시 돌려 보내면 된다는 말에 바로 번호판 단 상황.

이상황을 어떻게 처리 해야할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