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격자를 찾습니다☆

2015. 10.05 21시경

인천남동구 도림삼거리 앞 도로에서

회색쏘렌토 차량과 적색배달용 오토바이와 교차로 내에서 충돌한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을 찾습니다.


네이버 지도 - http://map.naver.com/?app=Y&version=10&appMenu=locatoin&pinId=16853701&pinType=site&lat=37.4264417&lng=126.7347866&title=%EB%8F%84%EB%A6%BC%EB%B0%A9%EC%A3%BD%EC%82%BC%EA%B1%B0%EB%A6%AC&dlevel=11


글을 보시고 어디서 무법자처럼 함부러 오토바이 타면서 사고낸건 아닌지 생각하며 혀를 차시는 분들도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런 결과는 인과응보라고 생각하실수도 있겠지요. 그렇게 생각하시기 전에 저에 말씀을 먼저 읽어봐 주셨으면 합니다.

사고의 피해자는 작년에 갓 데뷔전을 치룬 프로복서입니다. 아시다시피 요즘 복싱만으로 생계를 유지하기 어려워 이런저런

힘든 일도 마다하지 않고 열심히 살아왔고, 그러면서도 자신의 꿈을 잃지 않고 살아온 성실한 친구입니다. 


하지만, 그런 노력에도 올 초 아버지는 돌아가시고 어머니께서 유방암에 걸려 투병중이신 상태로 더욱 형편이 어려워졌지요.

그러다보니 최근에는 자신의 꿈인 운동도 잠시 내려놓은 채 생계유지와 어머니 간병에 힘을 쓰고 있었습니다. 그러던중 지인이

치킨집을 차리게 되어 거기서 이친구의 형편을 맞춰주실 수 있으니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일을한지 3일만에

사고가 나게된 것입니다. 병상에 누워계시는 어머니와 누나를 자신이 책임져야 한다는 책임감 때문에 절대 위험한 행동을

할 친구도 아닐 뿐만아니라, 사고당시 헬멧도 잘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사고 후 오늘까지 의식이 없었기 때문에 

사고 상황에 대해 아무런 이야기도 할 수 없었고, 그점을 이용해 가해자는 잘못을 이 불쌍한 친구에게 돌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너무나 다행히도 이친구가 오늘 의식을 찾았고, 현재는 가해자쪽이 자신은 무조건 잘못이 없다는 이야기만 반복할 뿐이라 합니다. 

그렇게 자신이 당당하면 먼저 목격자라도 찾으려 해야하는게 상식적인데 그런 모습은 전혀 없이 그냥 발뺌만 하고있는 상황이라 


모두가 답답할 뿐이구요. 그래서 이렇게 여러분에 도움을 구하려 글을 씁니다. 

여러분에게는 약간 귀찮은 일일지 몰라도, 한 명, 아니 한 가족에게는 큰 일이 될 수 있는것이니 관심가져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힘겹게 노력하며 살아온 프로복서의 미래에 여러분이 큰 도움이 되어주세요.


아, 덧붙여서


친구가 깨어나서 누나가 질문을 했는데


학구야 사고난거 기억나?

-으응

학구 신호 초록불일때갔어 빨간불일때 갔어?

-초록불

학구는 신호 지켜서 간거야?

-으응

학구 직진하고있고 그차는 좌회전하다 사고났지?

-우회전

학구는 우회전 하려했어?

-으응

그 넓은도로에서 직진한거 아니야?

살짝 내리막인곳에서 우화전하려고 했던거야?

-으응

학구 신호 지켰어?

-으응

학구 초록불일때 갔어?

- (끄덕) 초록불

학구 빨간불일때 갔어?

- (끄덕) 빨간불

- 근데 신호가 뭐야?

빨간불 초록불

- 억울해

- 사고안냈어 

학구는 신호 지켜서 간거 맞지?

-(끄덕) 사고안냈어


"빨간불일 때 갔어?" 라는 질문에서 빨간불에 갔다는 말은 깨어난지 얼마 안 돼서 아직 헷갈리는 것 같습니다.

혹시나 목격자가 나타나지 않아서 가해자와 피해자가 진술이 엇갈린다면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도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