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반 5천키로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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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느낌이 많습니다.

01년식 비스토수동 14년식 K3풀옵 이후 건너왔습니다

(디젤로는 내차가져본적은없고 에쿠스3.8 포터 잠깐 몰아봤습니다.)

디젤을 제대로 안몰아봤습니다. 이게 중요

그라파이트 새들브라운 두발 풀옵

단점

1. 승차감 생각보다 안좋아요 오히려 K3가 더 나았습니다. 높은시트라서 내려보는 감은 좋은데 승차감은 세단 따라갈수 없네요

2. 풍절음 큽니다. suv라서 그렇다는 위안을 해보지만 큰건 어쩔수 없네요 자꾸 창문버튼닫습니다.

3. 저속주행시 모터와 엔진 변환에서 기어가 제대로 못찾는 느낌입니다. 2단찾아야하는데 3단으로 가는 느낌 이건 수동운전해보신분은 무슨말인지 알껍니다. 엔진+핸들포함 차전체가 부르르 떨립니다.

서비스센터방문해서 인정도했는데 어쩔수 없다는 말뿐이었습니다.(이게 제일불만)

4. 디젤 가솔린은 dct8단이고 하브는 자동6단입니다. 이거는 너무 실망했어요 3번문제가 이거때문이 아닐지 생각해봤습니다.

5. 앞웬다 뒤휀다 좌우거리센서가 없습니다. 14년식 k3에도 앞휀다 좌우측거리센서는 있었습니다. 이걸 두배나 비싼 차에 뺐다니...

6. 웰컴라이트도 없습니다. k3도 사이드미러 펼쳐지며 바닥비춰줬는데 이걸 두배나 비싼 차에 안넣었다고요??

장점

1. k3때는 2열에 짐을 너무 실어서 뒷창문이 안보일정도였는데 suv는 다르더군요

민물낚시를 해서 짐이 많은데 얕게깔아도 뒷창문이 보여서 좋습니다.

2. 차박까진 아직 안해봤지만 낚시짐빼고 장거리갈때 중간에 2열눕히고 두다리뻗고 잘 수 있어서 좋았어요.

3. 이건 이제 어느 신차나 가지고있지만 2세대? 크루즈컨트롤은 대단합니다. 운전피로감이 반이상 줄었어요. 1세대 크루즈컨트롤하고는 차원이 다릅니다. 정말 상상이상이었어요

중립

1. 힘은 생각보다 약해요 반강제 연비운전

2. 그렇다고 연비운전안하면 기름많이 흘립니다. 반강제 연비운전

결론

1. 차 너무 이쁘고 연비도 잘나오고(안밟으면) 짐도 많이 실을수있고 두다리뻗고 잠도 잘수있어요

(낚시짐 재껴두고 그랜져 뽑았으면 어땠을까..내차가 더 비싼데 그랜져가 네비인치부터 클러스터 승차감 등등 다 좋아보이네..)

2. 4륜 못넣은게 좀 아쉽습니다. 이건 경험해보지 못해서 뭐라 말 못하겠는데

이거 20년타고 전기차탈때는 4륜 꼭넣으려고 합니다.

솔직후기 이상!!

 

이상 5천후기

=

1.7후기

핸들 딱딱거림 세번 방문으로 차 6일 버렸습니다

운전석 50km미터부터 풍절음소리로 2번 방문해서 4일버리고 정비

다시 세번째정비에 문짝갈아야한다 이틀소요된다고함 (이게 작년인데 아직 버티고 있어요)

주유하지도 않았는데 총연비 리셋됨을 작년겨울부터(재작년이네요)경험하고 올해 또 경험

전면유리히터소음 (수동2칸했는데 푸두둗두두) 이게 쎄게튼다고 낫는게 아니고 안쪽기계에서 두두두 하는 느낌입니다

메모리시트버튼 안먹음 왜 모를까... 혼자타시면 메모리시트 안누르고 절대 모르니까

=

확실한거 말씀드리면 자동차리콜센터 쓰레기 애들 집단입니다

제가 신고하고 직접 전화도 해봤는데 이거 미션 잘못된거 분명한데 아무 조치도 없고 헬기소리에 쇠가는소리 분명 있는데 소비자가 증명해줬는데

응 그냥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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좆같은 저단미션반응 신고 통화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