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우신 회원님들의 도움으로 창고에서 잠들어 있던 녀석들이 아주 많이 입양되어갔습니다.

더불어 창고에 갇혀 있던 제 희망이란 녀석도 창고 밖으로 고개를 슬며시 내밀게 되었습니다.

너무도 감사드리고 감사드립니다.

 

몇일에 걸쳐 회원님들께 제품을 발송하였고, 오늘까지 그 중 7개 정도의 반송이 돌아왔습니다.

착불을 거의 대부분하여 보내드렸는데, 회원님들 중 닉네임과 주소와 주문수량만 남겨주신 분들이 많아서 .. 부득이 회사전화 번호를 송장에 기입하여 발송하게 되었습니다. 요청하신 주소지에 택배를 받아보실 분이 계시지않아 전화로 택배기사님께 요청하여 선불로 바꾸어 배송을 진행하였습니다.

 

몇몇 회원님들이 쪽지로 아직 제품을 받지 못하셨다는 말씀을 하셔서 지금까지 배송한 전체 사항을 올려드립니다.

확인 한번 부탁드립니다. 성함을 가나다 순으로 올렸고, 배송 시 전화번호 혹은 성함이 없으셨던 분은 닉네임 혹은 공란으로 비워두었습니다.

 

입금 후 아직 제품을 받으시지 못하신 분이 있다고 하셔서 ... 지금 올리는 명단을 가능하면 확인해 주시고 쪽지나 이메일 부탁드립니다.

rntmrntm13@hanmail.net 입니다.

 

 

혹시 명단도 없으시고 입금하셨는데 제품도 받아보시지 못하셨거나... 명단이 너무 빽빽하여 보기 힘드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이메일 혹은 쪽지로 남겨주시면 확인하고 즉시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팬더나 쿠션이 소진되신걸 모르고  주문해주신 회원님들께는 죄송한 마음 가득담아 러버덕 가방과 팔찌 선물로 보내드렸습니다.) 

( 아직도 많은 회원님들이 도움을 주고 계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러버덕 토끼 리본 하트는 재고가 충분합니다. 오후에 노점과 다른곳에 납품을 나가야해서 일끝나고 이메일이나 쪽지 꼭 남겨주시면 확인 후 하나하나 정성껏 배송해드리겠습니다. )

( 그리고 입금하신분과 받으시는 분의 성함이 틀려 확인을 하는거 포기해버렸습니다. 상품 받아보시고 원가만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히 받겠습니다.)

(쪽지와 댓글로 계좌를 여쭈시는 분이 많아 남깁니다. 신한은행 팀나인 100 030 490580 입니다.)

 

하루 하루 감사하는 마음 가지고 지낼 수 있게 해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정말 고개숙여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 아..그리구 눈팅회원분이시라고 러버덕 50개 팬더50개 주문하신 분이 계셔서 전화드렸는데... 중국말이 들려왔습니다. 창고 앞에서 너무 당황한 나머지 ...  제품 받아보시고 입금해주시면 되는데... 팬더가 없어서 전화드렸거든요... 주소지가 일산 근처라 가져다 드리려 했는데... 장난 치신것 같으시더라구요...나눔 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회원님! 많은 숫자는 아니더라도 꼭 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