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혹시 몰라 후방카메라 영상으로 교체하였습니다...

후기는 꼭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대전-당진 고속도로 하행선에서 동영상에 보이는 것처럼 사고가 났습니다..

 

사고 당시 가족이 다 타고 있어서 정말 많이 놀랐어요..ㅠㅜ

 

충돌 후 경적과 상향등을 계속 하였으나, 멈추지 않고 계속 주행하여 바로 112에 신고하였습니다.

충돌 후에도 좌우 차선을 비틀비틀 대며 운전하였고, 그냥 계속 주행하여 멈출 의지가 없어 보여 뺑소니인가

했습니다.

한 4~5km 추적하였는데, 상대 차량이 임시휴게소로 들어갔습니다. (계속 112와 통화 중이었습니다.)

바로 상대 차량 앞쪽에 주차하고, 상대방 운전자가 먼저 내렸고, 바로 담배를 피며 차 주위를 계속 맴도시더라구요.

 

일단, 대화를 해보니 주행 중 충돌한지 몰랐고, 자기차 흔적을 보고 사고가 난줄 알았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자기가 다 차 수리해줄테니, 지금 바로 가자고 계속 재촉하시더라구요. 그러면서 명함도 받았습니다.

 

일단 경찰에 신고했으니, 경찰관이 오실때까지 기다려달라 계속 말씀드렸지만, 자기가 공업사 아는 곳 있다며

다 수리해 줄테니 따라오라고.. 그러면서 차량을 그냥 출발시켰습니다.

 

다시 112와 통화하면서 차량을 추적하려고 했지만.. 너무 빨리 달리셨는지 시야에서 보이지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IC 근처 갓길에서 경찰관에게 붙잡힌 차량을 보았습니다. 같이 서행하여 IC 통과 후 

경찰관, 저, 상대방 사고조사를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무면허와 음주라는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물론 임시휴게소에서 맞닫뜨렸을때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지금부터 질문 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문제는.. 명함에는 무슨 회사 '회장' 이라는 직책(네이버에는 검색 안됨)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시고, 벤츠도 S클래스이나,

보험이 없으니.. 보험 접수가 안됩니다..

따라서, 와이프 애기들 저 병원 진료도 보고 차량 수리도 해야하고, 그동안 렌트도 해야하고, ... 

그런걸 진행을 못하고 있습니다.

일단 주말간 일어난 사고라 내일 사고조사반(?)에서 연락이 온다곤 하셨는데..

이런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상대방과 개인합의를 봐야 한다고 하던데, 상대방이 합의 의사가 없다면 그냥 제 돈으로 다 처리해야 하나요?

 

긴 장문으로 두서없이 손 떨려가며 글을 작성한거 같습니다.

혹시 차량이 전복되기라도 했으면...아찔합니다..ㅠㅜ

부디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