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Qm-J0Z-bln0

 

 

 

1622476588367.jpg

 

 

1622476591263.jpg

 

AAwT1622467989_356722614.jpg

 

 

Screenshot_20210531-231409_Chrome.jpg

 

 

뉴스 보다가 너무 열받아서 글을 남깁니다. 

피해자 분의 부모님이 보배에 글을 남기셨던데 꼭 청원하셔서 관련된 개새끼들이 전부 강력 처벌 받을 수 있도록 도움 부탁드립니다.   

(공군20전투비행단, 공군15비행단 )

 

피해 여성분은 평소 성추행을 일삼던 장××중사에게 또 다시 치욕스러운 강제 성추행을 당한 후 도망쳐 나와서 상관에게 보고 했는데 일을 처리하기는 커녕 오히려 피해자에게 또 다시 과거처럼 회유 압박을 하고 약혼자였던 남자친구도 같은 공군 부사관이라고 상관이라는 새끼들이 성추행 사건 은폐하려고 여중사의 남친에게까지 압박을 가했다네요. 

 

불과 얼마전 성폭행 신고한 여중생 두 명도 법의 보호를 못받고 함께 뛰어내려 자살하고 

좃같은 군대에서도 여중사 상습 성추행 은폐 하려고 피해자 압박해서 자살하게 만들고 진짜 너무 열받네요. 

 

얼마나 고통스럽고 억울하면 가해자를 밝히고 자신의 자살 장면을 녹화했을까요? 

 

상관이라는 개새끼들이 처음 성추행도 은폐시키고 두번째 성추행도 은폐하고 따돌려서 결국 죽게 만들었습니다. 

 

제가 남친이라면 관련된 관련된 간부들 다 찾아서 소총으로 싸그리 쏴죽이고 수류탄 깝니다. 개새끼들

 

진짜 이렇게라도 안하면 매번 고질적으로 반복되는 군대의 더러운 은폐 습성이 안 사라질 듯 하네요.

수십년간 이어진 이러한 군비리가 앞으로도 계속 된다면 아무리 대단한 KF-21 전투기도, 현무 미사일이고 지랄이고 다 필요없습니다.

좃도 아닌 중사 찌끄레기 새끼가 저렇게 부하를 괴롭히고 상습적으로 성추행해도 다 덮어버리는 군대인데 더 계급 높은 놈들의 갑질과 비리는 오죽하겠습니까?  

그 중사 새끼가 누구 빽을 믿고 설쳤는지 밝혀내야합니다.  부모나 친척 중에도 군인이 있는지 수사해야하구요. 


 

한 사람의 국민으로써 정부는 최소한 관련된 간부 개새끼들 전부 징역형에 연금 못받게 불명예 전역시키고  피해 여성분은 순직 처리 및 그에 따른 국가유공자 보상 바랍니다. 

 

 

피해자 부모님이 남기신 청와대 청원 주소 (청원 21만 돌파)

http://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bkQa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