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9491512644.jpg

 

 

1619491514734.jpg

 

 

1619491510562.jpg

 

 

1619491516776.jpg

 


21년식 벤츠 E350 AMG LINE 약 1억주고 산지 5개월만에 고장났네요 ㅠㅠ

배터리 문제라는데 지금 배터리가 재고가 없어서 수리하는데 얼마나 걸릴지 알수가 없다고 합니다...

제가 그래서 새차인데 왜이러냐고 했더니 지금 이 모델이 배터리 문제로 수리 들어오는 경우가 좀 있다고 하네요...

한달이 걸릴지 몇달이 걸릴지 알수도 없다고하고 일단 센터에 입고만 시켜두고 왔습니다

그게 저번주 토요일이었어요


그리고 대차 해달라고 요청했더니 지금 대차해줄 차량이 없다고 죄송하다고 기다려달라고 하더라구요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냐니까 일정을 알수가 없으니 일단 기다려달라고 하네요...

지금 4일째 택시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ㅠㅠ

택시비라도 지원해달라고했는데 그럴수 없다고하네요...


제가 국산만 타다가 벤츠 처음 샀는데 

벤츠 서비스가 원래 이런건가요 제가 생각했던거랑 너무 틀려서 당황스럽습니다 


센터 맏겨도 기약없이 기다려야하고

대차를 신청해도 기약없이 기다려야 하는게 프리미엄 벤츠 서비스인건가요


화가나서 이야기해도 죄송합니다 기다려주세요 이 말만 되풀이하는데

어디다 하소연 해야 할까요??


산지 5개월만에 배터리 불량으로 고장난것도 열이 받는데

이건 뽑기 운이 안좋아서 그런거라고 넘어갈수있는데

사후처리 방식이 어찌 국산차보다 못한건지 너무 답답합니다

주변에서 벤츠 산다고하면 뜯어 말리고 싶네요


국산차 10년타고 다닐때보다 벤츠 5개월타면서 받은 스트레스가 더 심한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