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먼저 오해가 안생겼으면 하는 바램에 적습니다. 제 차에 블랙박스에서 마이크기능이 꺼져있었다는 점을, 오늘 경찰서 가서 .파악했습니다. 불리해서 음성을 아예 날린 것이 아니냐는 반문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어차피, 욕 하나도 한적 없고, 시비 건적이 없다 말씀드려도 예전 사례가 워낙 많아 못 믿으시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부족하게나마, 원본 블랙박스 영상 파일을 편집 프로그램에 바로 옮겼을 때, 음성 자체가 없는 것을 증명하는 영상을 추가로 첨부드립니다. 

 

https://youtu.be/vNobUjfvTyE

 

- 이래도 못믿겠다 하시면, 그건 그냥 제 불찰입니다. 중고로 차를 받을 때, 블랙박스를 확인 안 한 것은 저니까요..

 

- 방금 전에 급하게 글을 올렸던 것도 이 때문입니다. 음성이 없다면, 외부에서 찍힌 다른 블랙박스 영상과 증언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 유튜브 영상 26분짜리가 풀영상이고, 그 외의 짧은 영상 하나가 원본 영상의 오디오가 없다는 증거입니다.


 

※.2 블박 영상 이야기입니다. 1분 단위로 블박 파일이 잘려있어서 이걸 하나로 합쳤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초 중반부터 불편해지실 수도 있습니다. 이때 저는 가해자측의 손찌검과 욕설로 정상적인 맺음은 글렀다고 판단, 이후부터 이 가해자를 따돌리기 위해 운전을 시작합니다. 

 

이 과정에서 당연히 욕먹을만한 운전방식이 발생하였고, 도로 안전에도 지대한 위험을 끼쳤습니다.  다만, 위험하다는 사실을 모르고 한 일을 아닙니다. 모자이크 편집하는 과정에서 하나하나 다 기억이 나는데, 아무 생각없이 한 행동은 없었습니다. 따로 자세한 타임라인은 아래에 적어두겠습니다.

 

그리고, 원본 블랙박스 영상은 이미 경찰서에 모두 제출한 상태입니다. 추호도 숨기고 가린 것은 없습니다.

 

- 00분 33초 : 상황 발생(가해자측이 우측 깜박이 비활성화 상태에서 갑자기 우측으로 차선 변경 시도)

- 00분 35초 : 회피 및 경적

- 00분 46초 : 제가 창문 열고 "뭐 하시는거예요!"라고 외칩니다. (이건 사실 욕한거 아니냐고 물어보셔도 제가 증명할 방법이 없습니다.... 동승자 여자친구도 가까운 사람이니 증언이 의미가 없고요. 이런 증명 불가는 워낙 보배드림 자체에 전례가 많았다고 저도 얼핏 들어왔기 때문에, 못 믿으시는 분들은 못 믿으시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 01분 18초 : 1차 진로 방해 (이때 혹시? 라는 느낌이 들어서 차선 변경을 결정했습니다)

- 01분 30초 : 2차 진로 방해

- 02분 25초 : 신호 대기

- 02분 27초 : 가해자 하차 (당시에는 몰랐는데, 비상등 안키고 내렸던게 켜진 이유가 동승자가 있었던 것이더군요)

- 02분 36초 : 운전석 창문을 내려보라해서 내리고 언쟁이 시작됩니다. 내용은 다 기억이 나는데, 이 부분도 오디오 기록이 없으니 그냥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 03분 29초 : 청신호

- 04분 15초 : 차선 변경 후 이탈

- 04분 19초 : 3차 진로 방해

- 04분 32초 : 차선 변경 후 이탈, 가해자측을 따돌려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무리하게 진입했습니다.

- 04분 41초 : 가해자가 앞을 아예 못 막게 무리한 차선 합류를 하였습니다. 

- 04분 53초 : 1차선에 차를 멈추고, 계속 언쟁 시작 이때 동승자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 06분 03초 : 4차 진로 방해를 위해 끼어들기 시작합니다.

- 06분 20초 : 일단 탈출합니다. (그러나 뒤에서 쫓아오는 것을 확인하였고, 여자친구도 겁을 먹어서 이 상황을 벗어나야 한다는 생각만 했습니다. )  

- 06분 48초 : 5차 진로 방해를 위해 끼어들기 시작합니다. (회피하고, 다행히 차선이 추가로 나타나서 좌측차선으로 계속 진행했습니다)

- 07분 09초 : 더 이상 답이 없다고 판단한 저와 여자친구는 그냥 그대로 경찰서로 향하기로 합니다.

- 07분 22초 : 신호대기 (이건 죄송합니다. 진짜 빨리 따돌려야 한다는 생각에 정말 무리한 차선 변경을 했습니다. 이유 불문 사고 났으면 저도 할말 없는 상황입니다.)

- 07분 45초 : 이 상태에서 계속 온갖 소리를 들었습니다.

- 09분 06초 : 청신호

- 09분 22초 : 적신호에서 멈추려 하는데, 뒤에서 가해자가 계속 쫓아오는 것을 보고 무리하게 전진을 하였습니다.

- 09분 34초 : 멈추길래, 이제 포기했나 싶었습니다.

- 10분 10초 : 계속 쫓아오는 것을 보고 마저 경찰서로 향하려 했습니다.

- 10분 22초 : 여기서 우회전을 해야 했는데, 이미 대기 중인 차량 및 횡단보도 활성화 상태에 애들도 많아 보여서 그냥 다음 블록에서 우회전을 하려고 직진을 합니다.

- 10분 29초 : 뒤늦게 여기가 아파트 단지 안이라는 것을 깨닫고, 주차장을 통해 돌아나와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 10분 47초 : 6차 진로 방해를 위해 정면에서 따라옵니다. 후진으로는 탈출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이 때부터 마음의 준비를 했습니다.

- 11분 05초 : 가해자가 차에서 내려서, 아름다운 말을 쏟아내기 시작합니다. 

- 11분 44초 : 갑자기 탈출 기회가 생겨서 탈출을 시도합니다.

- 11분 56초 : 7차 진로 방해를 위해 다시 정면으로 막습니다. (이때 그냥 차도 세운 상태에서 경찰에 신고합니다)

- 이후부터는 사실상 저 상태로 있습니다.

- 22분 06초 : 갑자기 차를 뒤로 빼는데, 경찰에 신고했다고 해서 뺀건지 그냥 통행때문에 뺀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26분 20초 : 경찰이 도착합니다.

 

- P.S : 아파트 단지내에서 등장하는 분들은 그냥 아파트 주민같아 보였습니다. 

- p.s2 : 블랙박스 시간은 실제보다 4분 빠릅니다. 

 

https://youtu.be/m9B_R0D7g4s

 

추가.2 : 가래침까지 뱉어가며 계속 공격했습니다.

캡처_2021_04_18_09_34_39_732.png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오늘 오후 12시 15분부터 12시 48분 사이에

 

대전 유성구 노은동 열매마을 아파트부터, 삼부 르네상스 반석마을까지

 

BMW X6운전자가 싼타페 운전자를 계속 쫓아오고, 욕설을 하며 길을 막고, 유리를 주먹으로 내리치고, 운전석 창문을 내리게 하고 손찌검을 하며, 차 유리에 가래침을 뱉는 등의 보복, 폭행, 위협하는 보복운전을 목격하신 분들께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해당 시간대의 블랙박스 영상을 보내주실 수 있으시다면 제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제 이메일 주소는 kjyjk0417@gmail.com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