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회사측 입장 전달받았습니다.

주유상품권 준답니다

.무슨 경우없는 대응인지......전 그래서 말했습니다.

두달간 센터가서 a/s 5번 받고 담주 6번째 받아야한다.

난 정당하게 차가 고장이 잦으니 워런트5년짜리를 7년으르

연장해달라.머가 잘못이냐?
입력완료
답은 첫째제안 ㅡ1.엔진오일 1회서비스 ㅡ 거절함

둘째제안 ㅡ2. 주유상품권 ㅡ거절함

전 워런트 2년 연장만 원합니다 2년간 수리비가 수천들어갈까 봐?

 

  .여러분!저같은 수입차 사서 개고생

마시고 브랜드 가려

가면서 사시길.

마세 본사에 전화도 이메일도 보내려고 합니다.

제발 많은 추천으로 이런 웃기는 사실을 많이 알려주십시요.

사자마자 .고장나는 차 품질을 신뢰못하니 워런트 연장해달라

는게 무리한 요구입니까?

살때부터 홀로그램 으로 보넷 떡되어 있는 차 .아무것도 못해준

다는 게 정상입니까? 그럼 좋은 차를 주던지....

제가 진상고객인지 아닌지 많은 추천과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