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한에 자동차로서의 기본기는 있어야 빨디말디하죠

 

주행가능거리, OTA, 가속 다 좋다 이건데

 

일단 우리나라에 서비스센터 2개밖에 없고

 

이미 소문 자자한 개떡같은 조립품질과 내장재는 말 안해도 알텐데

 

그걸 굳이 그 3개 때문에 혹해서 거금을 들여서 살 가치가 있는지,

 

전기차의 본질을 묻기전에 자동차로서의 본질을 먼저 묻는게

 

우선순위가 아닐까 싶네요.

 

아이오닉이 테슬라보다 전기차로서는 당연히 안좋지만

 

자동차로서는 테슬라보다 뛰어나다고 봅니다.

 

실내공간, V2L, 활용성, 서비스센터 등 이런걸 다 고려했을때 말이죠.

 

테슬라 시승해보고 뭐 이딴걸.. 이란 말 밖에 안 나올 정도였는데...

 

색안경 끼고 타는거 아닌 이상엔 도무지 이해가 안되는 차였네요.

 

조립품질 올리고 내장재 쫌 좋은거 쓰고

 

디자인도 너무 모델S 위주로 안가게 다듬고

 

서비스센터도 늘려주면 그땐 저한테도 좋은차가 될듯.

 

 

 

 

 

 

 

 

 

 

 

Hyundai-Ioniq-5-12.jpg

 

 

 

현빠로 보이면 현빠라고 욕박든지 그건 알아서들ㅋㅋ

 

때때로 빠가 되기도 하고 까가 되기도 하는지라^^ 나도 날 모름

 

푸헹헹푸헹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