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전체영상으로 재업합니다.

도로에서 상대차량과 제가 처음만나는 부분부터 영상 다시올립니다. 영상초반 저는 사거리에서 직진하여 정차중인 상황이고 상대차량은 우회전하여 같은도로에 합류하게됩니다.

이후 주행하다가 1:10쯤 제 앞으로 차선변경 후 급정거하게됩니다. 상대가 방향지시등 켜긴했지만 갑자기 들어왔고 급정거를 한 상황이라 저는 클락션을 누르게됩니다.

이후 7분가량 이상없이 같은방향으로 계속 주행합니다.

8:06가량부터 상대가 차선을 걸쳐 주행하는데 제가 옆으로 오는걸 기다리는것같기도합니다.

1차선으로 진입한 저는 2차선으로 넘어가지않는선에서 바깥쪽으로 붙여 정차합니다.

화가난건지 창문열고 욕설시작하는 상황이고 저는 왜그러냐고 서로 주행중 얘기하다가 갑자기 침을 뱉더니 앞에 다시 정차하게 되고 8:55에 차에서 내려 달려오기시작하면서 손과 발을 이용해 차량 유리창과 문을 가격합니다. 이때 저는 내부에서 영상촬영중이었고 죽여줄테니까 내리라고 하면서 본 모습을 보였습니다.

 

 

 

 

해당영상은 1분짜리로 전체영상은 수십대의 차량이 나오는관계로 편집실력이없어 일단 주요부분만 올립니다...

전체영상은 9분가량인데 오늘 경찰서 방문하여 교통과 경찰하고 같이 영상을 보면서 낸 결론은 보복운전이라고 보기 어려우니 형사과로 가세요...

차량을 이용하여 가해를 한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보복운전의 개념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형사과로 가서 다시 영상을 보며 하는말이..

이게 보복운전 아니면 어떤게 보복운전이냐고 하더라구요.

어쨋든 차량시동걸고 출발시점부터의 영상부터~ 해당영상부분까지 확인했을때 가해자의 의도는 아직도 모르겠고..

(꼭 신체접촉이 발생하지않아도 폭행죄는 성립될수있다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