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솔직하게 씀..

 

 

 

카푸어라 18000km 주행한 중고 샀음..

 

 

 

차마 .. 저 메콩강 산돼지 같은 색기를...  1억 7천 가까운 돈을 주고.. 살 용기도 없거니와..

 

 

 

새차사면 프로모션 10%(1500만원 할인) 해준다고.. 꼬셨는데도 " 족까 " 했음..

 

 

 

전에도 썼지만.. 새차로 구매하신분들은 진정한 매니아고 용자임..

 

 

 

 

18000km, 구매해서.. 3일 200킬로정도 주행하고... 바로 적응훈련 인제서킷감..

 

 

 

물론 서킷가기전에.. 엔진오일 , 미션오일 . 데후오일 등.. 케미컬 싹 교환하고 서킷으로 입성!

 

 

오오오.. ~ 잼나게 적응하다 온후..  

 

 

어라? 시박 ? 슬립경고등이 계속 뜨네..? 뭔일인가... 해서..

 

 

어차피 서킷 다녀오면.. 센터가서 점검해야하니.. 차넣었더니.. 정상이램..

 

 

 

ㅇㅇ 그런가보다 하고.. 3일 탔나..  갑자기 차가 굼뜨고... -_-;;

 

 

엔진브레이크가 종니 강하게 걸림..  뭐여 ㅅㅂ  차가 왜이래 ?

 

 

거짓말 않보태고.. 200정도로 쏘다가.. 전방 300m 과속단속 구간입니다. 라는 소리 듣고

 

 

악셀에서 발떼면 카메라 가기전에 차 서버림 -_-

 

 

이런 찌발긋.. 결국 경고등이 들어와서 꺼지질 않아서.. 센터에 입고..

 

 

센터에서는 " 고갱님 경고등이 다시 안들어오는데요 ? " 이러고 .. 어리버리 탐..

 

 

 

평상시에 찍어둔 동영상과 사진 등등 리포팅 해서 .. 센터에 가져다주고 보여줌.

 

 

 

시운전한다고 고객차 가지고 나가서 종일 테스트 하더니 증상 못잡아냄.. 결국 오너가 각종 기기달고

 

 

 

양재동을 삥삥돌아서. 테스트기 다 물린채로 증상 재현에 성공..

 

 

일본으로 부품주문한다고함.. 부품하나 도착하는데 보름 걸림.. -_-;;

 

 

 

그지같은 닛산코리아 행정덕에 멍하니 차가 보름동안 방치됨;;;  그떄까진 참았다..

 

 

 

 

" 고객님.. 다됐습니다.  저희가 테스트 주행 마쳤구요.. 수리가 완벽합니다.. ~ " 라고 해서 출고받음..

 

 

 

 

그날 출고 당일부터 악셀 답력이상함... -_-;;  일단 집에 세워두고..

 

 

 

일주일간 여행다녀오고 나서..  차를 탔는데.. 니미.. 또 똑같은 증상 ..

 

 

 

센터에서 출고한지 800킬로 남짓 탔나..?  이번에는 120km 정도에서 차가 지혼자 풀브레이킹을 해버림..

 

 

 

난데없이 올림픽대로에서 급정거한 미친색기가 되버렸음.. -_-;;;  뒷차 빵빵대고 욕신나게 처먹고..

 

 

 

아...... 일단 차를 옮겨야 하기에 급하게 상도터널쪽으로 빠져서.. 차를 세워려 하는데..

 

 

 

옆에서 택시 기사 아저씨가 뭐라뭐라함... ?

 

 

 

창문내려보니. " 아저씨 바퀴가 빨갛게 익었어요.... "  잉? -_-? 먼소리 .?

 

 

내려서보니 탄내 진동과 함게 브레이크가.. 와인딩 타다온놈처럼 빨갛게. 달아올라있다.. ㅎㄷㄷㄷㄷ

 

 

브레이크가 잡혀서 리턴이 되지 않는 상황.. ~ 이대로 주행할것인가.. 차를 멈출것인가 고민..

 

 

엔진오일 , 미션오일 120도 육박 ㅋㅋㅋ 영하 -5도인 시내주행에서 미션오일온도 120도 육박이라니 ㅋㅋㅋ

 

 

서킷에서도 120도 잘 안찍는데 -_- ㅅㅂ?

 

 

차를 퍼뜨릴라다가 3월부터 또 서킷타야 하니까. 그냥 참고 렉카 불름..

 

 

또.. 센터로 직행..

 

 

센터 들어간지.. 또 보름정도가 경과..

 

 

증상이 뭔지 몰라서.. 결국 닛산 시승차에 내 차 부품을 이식하고 테스트 주행하러 다님..

 

 

그동안 내차는 눈비 존나게 맞으며 방전위기.. <<-- 이건 센터에 개지랄해서 세차 받음.. ;;

 

 

닛산코리아 담당자 전화연결해달라고 콜센터에 졸라게 전화하고 진상떨고 센터에 진상질해도..

 

 

보름가까이 연락 않오다가 전화와서 하는말.. " 고갱님 어쩌라구요 ㅋㅋ 씨익 "

 

 

니미 고객은 뒤질뻔했는데 코리아 담당자라는 양반은 " 저희 닛산 정책이 어쩌고 저쩌고.. "

 

 

" 센터에서 잘 수리해드리고 있지 않습니까.. ~ 그런데 저희에게 왜이러세요 .. !! " 이지랄..

 

 

아. 존나 열받아서 브레이크 계열 이상있으면 싸그리 교체하겠다고 개지랄떠니.. 바꿔줄수 없습니다. 흥 !!

 

 

알았어.. 다음번에 보자...

 

 

이번에 똑같은 증상 생기면. 브레이크 파열되서 운전자 뒤질때까지 내가 달려버릴라니까 ㅋㅋ

 

 

전손클럽 존나 우습게 보나봄.

 

 

잘타고 다니는 오너들도 많고 제차가 사소한 증상떄문에 고생하기도 하는데..

 

 

지금까지.. 3000km 주행하면서..  센터에 있던 시간이 더 많은 구입기 입니다. ㅋ  

 

 

 

 

1월 17일 입고한후에  차는 아직까지 센터에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르쉐를 잡아? 족가지 말고 내구성이나 확보하고 깝쳐라..

 

 

 

 

차는 닛산에서 제일 비싼 차 팔아놓고. 대차는 알타마급으로 해준다나? 미친놈들 ㅋㅋㅋㅋㅋㅋ

 

 

 

구입하시려는분들은 알아서 판단하십시용..

 

 

 

저야 진상이니까 닛산 코리아 빅엿먹을때까지 고쳐달라며 타든가 해야겟네요 ㅎ  

 

 

 

내구성 함보자 GT-R,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