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략 20키로 주행했고, 차량은 디젤 풀옵이었습니다

시승차 시간때문에 조작등은 많이 안만져봤고 주행느낌위주로 운행했네요

크렐오디오는 확실히 제 차량인 i40 jbl보다 느낌적으로 풍부하더군요. 전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애플 카플레이 해봤는데 핸드폰이 약간 버벅거리더라구요. 이건 기계가 예전모델인 아이폰 se라 그럴수도있네요

hud는 왜그런지 모르지만 싼타페 인스모델보다 보기편했어요.

방향지시등 연동 디스플레이는 처음에는 안보게됐는데 금방익숙해지네요

전자식기어버튼은 전체적으로 쓰기무난한데 주차공간협소할시 앞뒤로 빼서 주차할시 좀 불편할것같긴합니다.

색상은 문클이었는데 밖에서 봐도 검은색 같더라구요.
파란색 느낌보다는 깊은 바다색 같은 그런 깊이감있는 느낌이었네요

시승차는 디젤이었는데 시동켜고 첫 느낌이 오 조용한데였습니다. 객관적 비교를 위해서 투싼 tl 3개월된 디젤 차를 끌고갔는데 너무 비교되네요ㅎㅎ
방음 및 진동은 확실이 윗급이다라는 생각은드는데 그래도 어쩔수 없는 디젤이라는 태생적인 한계는 있네요.

1열,앞유리 차음유리덕인지 120정도 까지 올려도 풍절음은 거의 없었습니다. 전체적인 방음이 잘된것 같아요.

그리고 승차감은 고속도로를 못타봐서 판단하기 애매하지만 무난했고, 미디어 매체에서 호평을 해서 기대를 많이한탓인지 현대 suv 느낌 그 이상은 아닌것 같아요.

마무리를 하면 전체적인 만족도를 높이시려면 필히 풀옵션가야 할 것 같아요. 옵션 한두개씩 빼다보면 차 값이 저렴한게 이해는 됩니다.

저는 3살, 1살 애기가 둘이라 좀 더 편한 차를 찾고있었고 때마침 펠리세이드가 출시되면서 사전계약넣고 출고 대기중입니다. 무엇보다 2열독립시트, 3열공간과 전자식 시트로인해 효율성을 높인점으로 구매하게 되었는데 시승해보고 나니 만족도가 더 높아진 건 부정할 수 없네요. 어서 빨리 3.8가솔린 모델도 시승해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