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보배드림 형님들. 

저는 오늘 보배드림에 가입한 20대 새내기 회원입니다.

뚜렷한 활동도 없었고 돈이 많은 부자도 아니지만, 언제나 정의롭지 못한 사고나 사건에 불의를 참지 못하는 보배 드림 형님들의 멋지고 화려한 행동에 언제나 널리 퍼트리는 홍보는 물론 응원을 아낌 없이 보내 왔습니다. 

그렇기에... 형님들에게 감히 부탁을 드리고싶습니다. 제발 제 친구와 친구의 어머니를 도와주세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451824


제 친구는 학업을 위해 대구로 내려와 자취 생활까지 하고 있지만, 늘 아프신 어머니를 간병하려 주말마다 서울에 올라가 일요일 저녁 늦게 다시 대구로 돌아옵니다.

군대를 가기 전부터 친구를 지켜봤으니 적어도 4년, 4년동안 그렇게 헌신하는 친구의 모습에 아무 것도 할 수 없고 아무런 도움도 줄 수 없었던 저는 스스로의 무능함에 화가 났고 친구가 안쓰럽고 너무나 미안했습니다.

그런데 드디어. 친구의 어머니의 질병과 관련된 지금의 청원이 올라왔고 어머니를 위해서라는 생각에 친구도 최선을 다해 청원을 홍보하고 퍼트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무능한 제가 친구를 위해 처음으로 힘이 되고싶습니다. 그렇기에... 누구보다 정의롭고 행동력을 가진 형님들의 도움과 관심이 필요합니다.

제발 제 친구와 친구의 어머니를 도와주세요.



형님들의 약간의 시간이 제 친구와 어머니의 더 나은 삶이 될 수가 있습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