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홉번째 수리기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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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 차주들은 차량수리 입고가 되고나서 수리하는 과정을 지켜보지 못합니다.

 

차량 수리에는 짧게는 2~3일에서 길게는 15~30일 이상 장기간에 걸쳐 작업이 이루어 지기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정비소에서 쉽게쉽게 풀어 설명한다해도 말로 설명하는것은 한계가 있죠..

 

그래서 차량 수리시에는 이런 방식으로 수리 된다 많은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마음에 수리기를 적어보게 되었습니다.

 

[본 게시글 문제시 자삭하겠습니다.]

 

@차량수리 방법은 각 개인의 성향, 정비소 특성상 다를 수 있으며 저는 저 나름대로의 방식으로 작업하였습니다.

 

차량은 h사의 g차량입니다.

(이렇게 적어도 다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글쓴이 스타일이라는생각으로.. 넓은 마음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고부위입니다. 도어패널과 쿼터패널 충격입니다.



인너와 아웃쪽 각부분이 손상되었습니다.



도어는 판금하면 될것같았지만...



내측이 생각보다 많이 먹었습니다. 교환판정되었습니다.



스터드를 이용해서 와셔를 라인에 부착 후



견인중



각, 면잡기 완료하였습니다.



신품도어를 부착하여 단차 보는중입니다.

각 라인은 잘 나온듯 합니다.



면도 잘 나왔습니다.



최종 단차 확인 후 도장파트로 넘어갑니다.



퍼티 작업 완료 후 입니다.(아연퍼티포함, 마스킹 제거 후)




도장 완료



신품도어 내측에 이너왁스 도포



판금수리 했던 부분 내측에도 이너왁스 듬뿍 도포해줍니다. 스틸노즐이라 휘어서 내측 깊숙한곳까지 도포합니다.



조립 완료 하였습니다. 이제 세차 후 고객님께 인도됩니다.


이로써 작업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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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까지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본차량 작업 외에도 질문 댓글로 달아주시면 대댓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영업,광고목적이 아니기에 작업장 위치는 알려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