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조문글 남겨주셔서 친구도 하늘에서 좋은 곳으로 갔을거라고 생각 됩니다.


하나 하나 조문글에 답변을 남겨드려야 하지만, 너무 많은 글을 남겨주셔서 여기에 이렇게 대표하여 글을 작성 합니다.


항상 건승하시옵고 만복이 깃드시길 기원드립니다.


18년 11월 21일


보배드림 메이트리 배상



--------------------------------------------------------------------------------------------------------


안녕하세요 형들


일전에 RH +O 형 백혈구 수혈 가능하신 형들을 모집하는 글을 썼던 메이트리입니다.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2418645 (수혈 요청 글)


백혈구 수혈 받고 어느 정도 호전도 보였고, 골수 이식을 통해서 친구 녀석의 건강한 모습을 6개월 정도 지켜 봤네요.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2444502 (수혈 받고 감사 의 글)


골수 이식이 1차 착상도 잘되서 친구녀석과 같이 가까운곳으로 여행도 가고 가족 모임도 하고 했는데 얼마전에 입안에서 출혈이 발생 되더니...


병원에 주치의가 없고 일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응급실에서 주치의를 기다리며 월요일 밤에 응급실에서 병실로 입원을 했는데...


월요일 밤에 MRI 를 찍고 의식을 잃어버리고, 11월 15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수혈 해주셨던 형들 너무 감사 했고요, 친구녀석 잠시나마 웃으며 볼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 드립니다.


아마 친구도 하늘에서 보배에 지금 글쓰는 제 모습을 보면서 잘하고 있다고, 고맙다고 이야기 해줄것으로 생각하며 글을 작성 합니다.


도움 주셨던 분들 정말 너무 감사 드리고, 모두 건강 챙기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