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정 어제 이후로 댓글이나 작성글 없음,

치킨집미스정 오늘 회원 가입 후 명필님이 뿌린 치킨 쿠폰 20장 독식

치킨집미스정 본인은 10년간 눈팅했다고 주장 (스미스정 가입일 2005년)

이미 스미스정 잠수 후 사람들이 꼬추 때라며 스미스정을 미스정이라고 부르기 시작

그 와중에 가입한 아이디가 치킨집미스정?? 치킨 그리고 미스정??

그리고 사람이 보면 말투가 있듯이 글 투라는게 있습니다. 직접 보시면 알겠지만 스미스정의 글투와 미스정의 글투는 상당히 유사합니다.

(제 주관입니다만 종결어미라던지 특유의 스켑티컬한 글 투).

또래오래가 몇시부터 쿠폰사용이 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문열자마자 쓰려고 대기타고 있었을텐데, 20장을 혼자 다 쓴다라.

본인도 말했듯이 일단 스무장 다 찍고 봤다고 그런데 이게 가능한가요? 치킨집 사장 아닌담에야 쿠폰하나 보여주고 찍고 하는데도 시간 걸릴텐데 한사람이 20장 찍을동안 여기 수많은 사람들이 한장도 못썼다?

결정적으로 궁지에 몰리자 기부드립.......이건 뭐 스미스정하고 똑같은 패턴이죠. 회원들 나눠먹으라고 뿌린걸 기부한걸로 물타기하려는.

스미스정 최종접속이 오늘 날짜로 되어있더군요. 치킨집미스정이 스미스정 아이디로 슥 왔다 갔네요 ㅋㅋㅋ

자수하시죠 치킨집 스미스정씨, 본인이 치킨 100마리 나눔한대놓고 잠수탔다가 다른사람이 나눔한거 스틸해서 두마리 처묵하고 기부한다라....대구에 사는게 확실합니다, 스미스정이 보육원에 기부한다더니 치킨집미스정도 보육원에 기부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머리라는게 이렇게 단순합니다. 아이피 추적하면 뽀롱납니다. 치킨집미스정씨 당신이 스미스정이잖아!!!!!!


조심스럽게 내용 추가합니다.

스미스정은 관종에 네임드가 되고싶어하는 사람이었습니다.10년을 넘게 키워온 아이디가 쓰레기조각이 된 순간...그에게 필요한건 뭐였을까요?

명필님이 제대로된 쿠폰을 뿌린게 맞느냐 이미사용한거 아니냐는 목소리가 커지고 실제로 나눔받은사람이 한명도 안나타나자 오늘 가입한 명필님도 진정성의 의심을 받기 시작할때

갑자기 쿠폰20개 혼자 처묵한 치킨집미스정이 등장합니다. 누가 봐도 욕먹을게 뻔한데 왜 무리해서 인증했을까요?? 치킨집미스정이 인증해서 득을 볼 사람은 누구였을까요??

한사람이 20장 쓸동안 여기 수많은 사람이 한장도 못썼다? 이게 가능한가요?? 그럼 스미스정 즉 치킨집미스정은 많은 분들이 추측하신것처럼 또래오래 사장일겁니다. 아주 수월하게 쿠폰을 쓸 수 있는.... 그럼 명필님이 또래오래 치킨쿠폰을 뿌린것은 우연일까요?

오늘 회원가입하신분이 대범하게 그것도 딱히 인증도 받을 수 없게 무작위쿠폰을 뿌린다라. 때마침 우연히 그걸 한사람이 다 쓴다라.

제 추측입니다. 이 대목에선 좋은일 하신 명필님의 적극적인 해명이 필요합니다. 적어도 치킨먹튀를 잡기위해서는요. 누구보다 피해자시니깐요.


팩트추가 : 명필님이 가짜쿠폰 나눔한거 아니냐는 의혹을 받자.....인증해달라는 글올리고 8분후 치킨집미스정이 댓글을 답니다. 인증글도 아니고 바쁘다는 사람이 3시간안에 인증글 올리겠다는 댓글을요. 과연 바쁜게 맞았을까요?? 계속 눈팅하고 있었던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