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회원님들~~~

지난 십여년 보배 눈팅회원으로 이곳 유계에서 가끔 위로를 받고 있는 쭈뉘아빠입니다.


작년 가을 대구에 있는 친한 친구와 조그만 인터넷 쇼핑몰 창업을 하다가 일이 잘 안풀려서 정리하는 중입니다.

사무실 집기라고 해봐야 컴퓨터.모니터.책상.의자. 작은 난로등 몇개 되지 않네요.

중고로 판매하려다 이왕 손해보고 정리하는거 작은 나눔이나마 하는것이 제겐 더 큰 위로가 될거같아 이 선택을 하게되었네요.


먼저 나눔목록입니다.

컴퓨터 6대 ( cpu사양은 쿼드코어~i5, 메모리 4기가정도로 사무용이나 웹서핑정도로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모니터 14대 ( 24인치 fhd 년식은 되었지만 잔상업이 깨끗하게 나옵니다.)

포밍테이블 7개(1200*650 사이즈 기스없이 깨끗한 편입니다)

의자 6개(pc방용 의자로 보시면 됩니다. 사용감은 있으나 찢어지거나 부품 고장난곳은 없어 역시 쓸만합니다)

난로 2개(연선난로 1점 안전망이 조금 흔들림 깨끗함 , 라지에이터난로 1점 사용시간 얼마 안되어서 새거나 다름없습니다.)

ip공유기 1개 와이파이 공유기 1개

전자렌지 1개 ( 3개월 사용 깨끗합니다)



*** 사진이 전부 없어서 일부만 올립니다.  난로,의자 사진은 준비되는데로 올려드리겠습니다.***


제가 회원님들의 도움이 필요한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왕이면 이 물품들이 사회에서 소외된 어려운 이웃에게 갔으면 하는 바람인데 어떻게 나눠드려야 할지 방법에 대한 문제입니다.

주위에 어려운 이웃들... 특히 소년소녀 가장들에게 갔으면 하는 바램이라 회원님들의 도움이 필요하네요.

혹시 복지관련된 일을 하시는 분이나, 개인적으로 아는 어려운 친구들 있으시면 제게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정말 바라건데 꼭 필요한 친구들에게 갔으면 하는 바램이라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사무실 위치는 대구 동구입니다. 의자나 책상등 부피큰 물품은 택배가 힘들어서 지역분들 위주로 나눠드렸음 하는 바램입니다.)



위에 올렸던 제 연락처는 삭제했습니다.(개인적으로 필요하다는분 연락이 너무 많아서요 ㅡㅡ)

여러 회원님들 의견 수렴해서 개인적으로나 지자체 복지센타 위주로 나눔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댓글에 일일히 답변 못드린점 죄송스럽게 생각하구요... 나눔 완료되는데로 댓글 올리겠습니다.

따뜻한 관심 감사드립니다~~~~^^



나눔내역 아래에 차례대로 올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시설명은 사정상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경산시 000아동센터 (디텍티브 멀더님 소개)       컴퓨터 2개 모니터 2개 나눔되었습니다.

대구시 반야월 지적장애인시설 000집  (부랄을탁치니억하고님 소개) 컴퓨터 2개 책상2개 나눔되었습니다

김해시 가온길봉사자 홍보이사님 ( 눈치없는 윙크님 소개)    컴퓨터 2개 모니터 2개 나눔되었습니다.

경북 영양군 00중학교 ( 저희 아들램 단임선생님 )  모니터 5개  교체시기 필요한 아이들 무료나눔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 시골이라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조손가정 많아요..ㅠㅠ)


------------------------------------------------------------------------------------------------------------------------


 오늘 바빠서 댓글 확인이 많이 늦었습니다.ㅠ

쪽지도 많이 주셨는데 아직 답변조차 못드렸네요;;

지금 컴퓨터 본체문의 많이 주시는데 본체 6개는 어제 오후 6시 기점으로 모두 좋은곳에 나눔되었습니다;;

남아있는 물품 다시 올려드립니다.


24인치 모니터 4개

포밍테이블 5개

피씨방용 중역의자 5개

전기난로 2개

전자렌지 1개

이상입니다.

 

내일 6/19일 까지 소외계층 위주로 나눔진행 하구요~ 더이상 없을땐

모니터는 지역학교 무료분양하구요~

전기난로와 전자렌지는 김해시 가온길봉사팀에게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테이블이랑 의자는 필요하신 일반 회원분들께 무료분양 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있으신분 댓글주시면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더운데 다들 좋은일에 동참해주심 감사드리고, 격려해주신 모든 회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