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된야이기입니다만.. 저는 05월 05일날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서울양양고속도로를 타고 속초 바다부채길을 다녀왔는데요.

그런데 서울방면으로 귀가하던중 2차로에 100km 정속주행중 1차로에 인제ic(인제휴게소)부터 미등을 켜지않고 DRL만 켜놓는 상태로

주행하고 있는 올뉴투싼 차량을 확인하고 뒤에서 경적이랑 상향등을 키면서 알려주려고 하였으나

반응을 하지않아 112 경찰에 신고하여 동홍천IC에 대기중인 경찰이 현장에서 정차시켰네요.

연휴라 동해안으로 나들이 다녀오신분들은 이차량을 기억하시는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전 살다가 시내구간에서 전조등 안키고다니는차량은 쉽게보지만... 그것도 고속도로에서 전조등안키고 주행하는 차량은 처음봤네요..

 

추후에 집에 귀가후 경찰관에게 전화를하여 문의를하니 전조등 조작법을 잘몰랐다는 김여사였다고 하더군요..

그리하여 음주단속을 하고, 음주는 아니라하고  전조등 조작법을 알려주고 그냥보냈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처음에 전조등을 안키고 150~160KM주행하는 차량을보고 음주운전이 의심되어 신고를 하였거든요..

아무리 전조등 조작법이 모를수가있나요,,시내구간도 아니고 고속도로에서 그것도,,


가족들이 타고있어서 그냥 무시하고 갈려다가,, 가족들은 다 자고있는데..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가 많이발생하여..다른운전자들 생각해서 사고가 날까봐 신고를 했던거같네요.

 

영상에서 ..실선에서 차선변경하여 죄송합니다 경찰관분깨서 놓지지말고 쫒아가라고 했어서요. 죄송합니다.

 

2분 45초 까지만 보시면 됩니다.


보배형님들항상 안전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