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넥센스피드레이싱 엔페라R300 클래스에 새롭게 차량을 만들고 있는 과정을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어제 사진과 함께 올릴려고 했는데 영상은 같이 업로드가 안되어서 따로 한번 올려봅니다.


차량 제작은 70% 정도 완성된듯 합니다.^^;


가솔린 차량이 아닌 디젤 RV차량이 오프로드도 아닌 온로드


조금 쌩뚱맞긴 하지만 해외는 정말 다양한 클래스와 레이스가 있듯 여러 클래스중 하나라고 봐주시면 될듯합니다.








넥센스피드레이싱 엔페라R300 코볼리 ( 티볼리 + 코란도c ) 레이스카


https://youtu.be/DfQvcyxlLDk 



서킷을 즐기는 디젤차량들의 가장 큰 단점은 역시 무게와 출력대인듯하며

장점은 높은 토크로 출력대비 빠른 코너탈출과 메인터넌스 ( 서킷 내구성 ) 가 좋은듯합니다.^^

티볼리 차량에 코란도C 엔진,하체스왑 리어 멀티링크 개조등 차량작업에 신경을 많이 썼는데 ~

개막전에 문제없이 잘 굴러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