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서비스라고는 아우디,폭스바겐밖에 못가봤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현재는 폭바서비스 다니는 입장으로서 그냥 적어봅니다..

 

1. 차량정비를 하다가 언더커버가 파손된걸 발견한다.

2. 센터에 가서 이야기 하면

3. 한달후에 예약가능하다고 한다. 한달후에 파손된 부분이 어디인지 봐주겠다는 뜻..

3-1. 여기서 부품만 주문한다고 좀 강하게 나가면 바로 주문해준다..아니면 한달 후에 와야됨

4. 어드바이저에게 전화온다. 부품이 국내 없어서 독일 오더.. 배송기간 한달예상

5. 한달하고도 2주가 지났는데 연락이 없어 어떻게 됐는지 궁금해 센터에 전화한다.

6. 부품은 와있다고 한다..이런 x...그럼 연락을 줘야지..

7. 부품 장착하러 가도 되냐고 한다..

8. 컴퓨터 한참 두드려보고 예약 많이 밀려있어 또 한달후에 된다고 한다.

9. 꾹 참고 그렇게 하기로 한다...

10. 플라스틱 조각 하나 다는데 두달반 걸림...이 두달반 사이에 또 다른 고장 생기면 1에서 다시 추가반복...

 

젠장....